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생보협회, 유튜브채널 개설···"소비자 눈높이 맞춘 상품소개"

머니투데이
  • 김세관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2.01.24 14:06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생명보헙협회 유튜브 채널 화면 모습/사진제공=생명보험협회
생명보헙협회 유튜브 채널 화면 모습/사진제공=생명보험협회
생명보험협회(이하 생보협회)는 24일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자체 제작 영상을 업로드했다고 밝혔다.

디지털·인터넷 매체 중심으로 미디어 환경이 변화되고 있는 점을 고려해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게 됐다고 생보협회는 설명했다.

우선 생명보험 주요 상품을 일반인들에게 알기 쉽게 설명한 '탄탄한 생명보험 기본기(탄생기)' 시리즈 중 종신보험편 3개 영상이 유튜브 채널에 공개됐다.

종신보험을 시작으로 연금보험, 암보험, 변액보험 등 다양한 생명보험 상품 영상이 순차적으로 올라갈 예정이다. 생보사 설계사들이 출연해 상품 설명과 영업현장에서의 다양한 경험을 소개하게 된다.

생보협회 관계자는 "유튜브를 활용한 동영상 콘텐츠가 소비자들의 생명보험 관련 이해도와 이미지를 개선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양육비 안주면 신상 공개...전세금 떼먹은 집주인은 왜 안돼?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부꾸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