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이번에도 한정 수량 판매" 하이트진로, '아이셔에이슬' 3차 출시

머니투데이
  • 구단비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2.03.02 09:14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아이셔에이슬./사진제공=하이트진로
아이셔에이슬./사진제공=하이트진로
과일 리큐르 시장을 강타했던 아이셔에이슬이 다시 나온다. 하이트진로는 오리온 '아이셔'와 출시한 '아이셔에이슬'을 3일 3차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2020년 10월 처음 선보인 아이셔에이슬은 출시 한 달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되면서 큰 화제가 됐다. 이후 입소문을 탄 아이셔에이슬은 소비자의 끊임없는 요청으로 지난해 4월 앵콜 출시했다. 수량을 늘렸음에도 3개월 만에 완판됐다. 소비자들의 추가 출시 요청이 지속됐고 결국 3차 출시로 이어졌다. 한정 수량 판매될 예정이다. 주질과 용량은 기존과 동일하다.

아이셔에이슬은 하이트진로가 자몽에이슬, 청포도에이슬, 자두에이슬에 이어 4번째로 선보인 과일 리큐르 제품이다. 레몬 맛에 신 맛을 더했고 알코올 도수도 12도로 낮다. 하이트진로는 아이셔에이슬에 이어 두번째 브랜드 협업 제품으로 지난해 8월 '메로나에이슬'을 출시하기도 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많은 소비자분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3차 출시까지 하게 돼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트렌드를 주도하겠다"고 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파월 땡큐"…코스피는 2500선 '위', 환율 1300원 '밑'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부꾸미
사회안전지수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