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카카두, 2022 브랜드파워대상 주방용품 부문 대상 3회 수상

머니투데이
  • 허남이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2.03.17 17:45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브랜드파워대상

소셜빈의 프리미엄 원목 주방용품 브랜드 카카두가 2022 대한민국 브랜드파워대상 주방용품 부문에서 3회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제공=카카두
사진제공=카카두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카카두는 자연 그대로의 원목에 현대적인 디자인을 더한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다. '주방의 품격을 높이다'라는 브랜드 가치관으로, 제품을 제작할 때 수십 가지의 나무를 비교하고 연구하여 가장 좋은 품질의 원목만을 엄선하여 사용한다.

카카두라는 브랜드를 대중에 각인시킨 캄포도마 멜버른은 카카오 선물하기 도마부문 1위를 차지하고 인스타 대란템으로 알려진 카카두의 대표상품이다. 집성목 도마가 아닌 고품질의 통원목만을 사용해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 약품 처리 없이 미네랄 오일 코팅을 통해 99.9% 향균에 도움을 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지난해 새롭게 출시한 카카두 스테인리스 음식물쓰레기통은 음식물쓰레기통을 주방의 인테리어 소품으로 변신시켜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담았다는 평가를 받은 히트상품이다. 카카두 특유의 모던하고 부드러운 디자인과 스테인레스의 차가움과 원목의 따뜻함을 접목시킨 감성을 바탕으로 주방 어디에 둬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콧대 높던 서초도 "1억 네고 가능"…노원엔 4억대 매물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제 1회 MT골프리더 최고위 과정 모집_220530_220613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