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VIP
통합검색

궁중비책, 글로벌 이미지 강화한 신규 BI 공개

머니투데이
  • 김건우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텔레그램
  • 문자
  • 2022.03.30 09:27
  • 글자크기조절
궁중비책, 글로벌 이미지 강화한 신규 BI 공개
제로투세븐 (6,410원 ▲10 +0.16%)은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비전과 핵심 가치를 담아 새로운 BI(브랜드 아이덴티티, Brand Identity)를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궁중비책의 신규 BI는 기존 한글 로고를 활용해 브랜드 고유의 속성을 유지함과 동시에 영문 비율을 확대한 'GOONGBE'를 대표 네이밍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해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했다.

또 영문 서체는 국문 서체의 독창성을 반영하되 직관적이고 안정적인 기하학 고딕체로 변경해 브랜드에 대한 신뢰감을 심화했다. 자연 유래 성분을 현대 과학과 접목해 실제적인 효능 효과가 있는 검증된 제품만을 제공하는 브랜드 정체성을 시각화 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이번 BI 변경과 더불어 '평생 건강한 피부의 시작, 궁중비책'이라는 브랜드 슬로건도 새롭게 선보였다. 수년간의 아기 피부 연구와 전문적인 노하우를 집약해 영유아에게는 '평생 건강한 피부의 기초를 만들어주는 브랜드', 민감 피부 성인에게는 '평생토록 건강한 피부로 유지해주는 브랜드'라는 중의적인 브랜드 철학을 함축적으로 담았다.

신규 BI는 3월 새롭게 출시한 '프리뮨(Pri-mmune)' 라인부터 적용됐다. 프리뮨은 기존 제품 대비 효능을 높이고 안전성을 대폭 강화해 더욱 순하고 효과적으로 영유아 피부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베이비 전용 라인이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이번 BI 리뉴얼을 시작으로 영유아 및 민감하고 여린 피부를 위한 글로벌 대표 저자극 스킨 케어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단독 홍콩 ELS 가입자 20%, 65세 이상…90%가 재투자자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뉴스 속 오늘
  • 더영상
  • 날씨는?
  • 헬스투데이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풀민지
[연중기획] 인공지능 시대의 생존법, AI 리터러시 키우자

포토 /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