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락앤락, 19년 연속 밀폐용기 브랜드 1위 달성

머니투데이
  • 이재윤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2.04.11 09:01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락앤락, 19년 연속 밀폐용기 브랜드 1위 달성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 (8,150원 ▲10 +0.12%)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2022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밀폐용기 부문 19년, 주방용품 부문 6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11일 밝혔다.

밀폐용기 부문에서 락앤락은 2위 이하 브랜드와 105점 이상의 큰 격차를 보이며 1위를 차지했다. 해당 제품군에서 가장 먼저 생각나는 브랜드를 의미하는 인지 파워와 제품 선호도나 신뢰성 등을 의미하는 로열티 파워 등 소비재 1위 기업 평균보다 높은 수준으로 나타났다.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는 주방용품(쿡웨어) 부문에서도 입지가 높아지고 있었다.

류경우 락앤락 상품마케팅본부 전무는 "소비자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편의를 극대화하고, 탁월한 기술력을 기반으로 고품질의 제품을 선보이며, 세련된 디자인으로 일상 곳곳에서 함께하고 싶은 브랜드로 지속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만0세 月70만원·만1세 月35만원 '부모급여' 생긴다…소급 적용은?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제 1회 MT골프리더 최고위 과정 모집_220530_220613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