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청호나이스, '임영웅 정수기' 에스프레카페 판매 270%↑

머니투데이
  • 구단비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2.05.13 08:49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청호 에스프레카페와 모델 임영웅./사진제공=청호나이스
청호 에스프레카페와 모델 임영웅./사진제공=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는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청호 에스프레카페'의 올해 1분기 누적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270% 증가했다고 13일 밝혔다.

'청호 에스프레카페'는 캡슐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의 기능을 모두 담은 제품이다. 2020년 대비 지난해에는 20% 이상 매출 신장을 이뤄냈다.

청호나이스는 2014년 휘카페라는 브랜드명으로 얼음나오는 커피머신을 출시했다. 2021년 브랜드명을 '에스프레카페'로 변경하며 커피추출모듈, 디자인 등에도 변화를 줬다. 지난해 11월에는 커피사업부문을 따로 분리하는 등 사업 본격화에 나섰다.

지난달에는 세계 3대 커피에 속하는 '자메이카 블루마운틴100%' 커피를 출시했다. 기존 커피캡슐 6종에 '자메이카 블루마운틴100%'를 더해 고객 선택의 폭을 확대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청호 에스프레카페 1분기 판매호조에 힘입어 연간 판매목표를 전년 대비 2배에서 3배 증가로 수정했다"고 밝혔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반도체는 한국이 압도하지만…배터리는 중국 추격 못피한다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부꾸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