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코오롱FnC 골프 온라인숍 '더카트골프' 론칭 2년 맞이 프로모션

머니투데이
  • 정인지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2.05.22 14:07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코오롱FnC
/코오롱FnC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골프 전문 온라인 셀렉숍 '더카트골프'가 22일 론칭 2주년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카트골프는 오는 31일까지 'HAPPY VERY 2nd ANNIVERSARY' 캠페인을 진행한다. 더카트골프 회원에게는 구매 금액대별 5종 할인 쿠폰팩을 지급된다. 매일 오후 6시, 선착순 400명에 한해 더카트골프 1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보스턴백, 캐디백 등 6개 아이템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경품 이벤트 등도 마련됐다. 더카트골프는 또 입점 브랜드 대표와 함께한 2주년 파티 화보를 공개했다. 참여 브랜드는 더카트골프(THE CART/GOLF), 에이프 더 그레이트(APE THE GREAT), 욜프(YORF), 노프랍(NoProb), 셀모(SELMO), 먼데이 플로우(MONDAY FLOW)다.

박지만 더카트골프 팀장은 "더카트골프에서는 골프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 곳에서 쇼핑할 수 있다"며 "입소문 브랜드들을 계속해서 찾고, 입점 브랜드와 상생을 목표로 전략적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더카트골프의 5월 기준 입점 브랜드 수는 131개다. 전년 동기 대비 신규가입자 수는 6배 증가했고 MAU(월간 활성사용자)는 4월 기준 전년 동기간 대비 2.27배 상승했다. 거래액은 전년 동기간 대비 10배 늘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개미 금기어 된 삼전·카카오...'반려주식' 죽기 전 팔 수 있나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제 1회 MT골프리더 최고위 과정 모집_220530_220613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