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2030여성' 핫백(bag) 한곳에…W컨셉,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 큐레이션

머니투데이
  • 임찬영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2.06.24 08:54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사진= w컨셉
/사진= w컨셉
W컨셉이 디자이너 브랜드 가방을 찾는 고객 수요를 공략하고자 인기 브랜드를 엄선해 라이브 방송을 한다고 24일 밝혔다. 착장에 따라 여러 디자이너 브랜드 가방을 달리 드는 2030 여성 고객들을 공략하기 위함이다.

먼저 이날 오후 7시부터 자체 라이브 방송인 'W라이브(W.LIVE)'를 통해 인기 디자이너 브랜드 가방 상품을 큐레이션 판매한다. 방송에는 모델 고소현 씨와 패션 인플루언서 정혜임씨가 쇼호스트로 출연하며 W컨셉 인기 디자이너 브랜드 가방 상품과 함께 백(BAG) 트렌드를 소개한다.

W컨셉에서 가장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와 대표 상품 16개를 선정했다.'조셉앤스테이시', '아뜰리에 드 루멘', '유르트', '아더앤드'로, 방송에서 소개되는 가방 상품에 한해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준다.

W라이브 전용 특전도 있다. W컨셉 회원 대상으로 활발하게 채팅에 참여한 고객 중 3명 추첨을 통해 W컨셉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1포인트는 1원으로 계산돼 현금처럼 즉시 사용 가능하다. 또 라이브 방송 중에만 공개되는 15% 추가 할인 시크릿 키워드 쿠폰을 발급하며 방송 상품에 한해 사용 가능하다.

신규 가입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W컨셉에 신규로 가입한 고객에게는 10% 할인 쿠폰이 자동 지급되며 첫 구매 고객에게는 '허스텔러', '페이퍼보이', '타티아나' 등 패션·뷰티 베스트 아이템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웰컴딜'도 준다. 또한 친구를 초대해 가입할 경우 최대 50%의 할인 쿠폰도 추가로 지급한다.

권지원 W컨셉 컨텐츠마케팅팀 팀장은 "W라이브는 고객의 풍성한 쇼핑 경험 확대를 목표로 매 방송 참여 브랜드와 상품에 맞춰 차별화된 콘셉트로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文정부에 10번 얘기했는데"...정치에 휘둘리는 전기요금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제 1회 MT골프리더 최고위 과정 모집_220530_220613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