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숏폼 플랫폼 셀러비, JTBC 예능 '셀럽이 되고 싶어' 제작 지원

머니투데이
  • 김건우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2.06.29 16:20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숏폼 플랫폼 셀러비, JTBC 예능 '셀럽이 되고 싶어' 제작 지원
숏폼 플랫폼 셀러비가 오는 7월 2일 첫 방송되는 JTBC 신규 예능 '셀럽이 되고 싶어'를 공식 제작 지원한다고 29일 밝혔다.

'셀럽이 되고 싶어'는 연예인 셀럽들이 숏폼을 만드는 과정을 관찰하며 누구나 숏폼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본격 숏폼 도전 프로그램이다.

각종 예능의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붐, 미주가 MC를 맡았다. 또 댄스팀 훅(HOOK)의 리더 아이키, 그룹 위너의 메인댄서 이승훈, 구독자 594만명의 뷰티아티스트 포니, 김계란, 코미디 크리에이터 숏박스, 솔로지옥의 신지연 등 각 분야를 대표하는 인기 셀럽들이 다수 참여한다.

셀러비코리아는 제작 지원과 더불어 숏폼을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직접 방송에 출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셀럽이 되고 싶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숏폼 영상을 해시태그 '#셀럽이되고싶어'와 함께 셀러비에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당첨은 좋아요, 조회수, 팔로워 등을 비롯한 내부 심사 기준으로 선정된다. 당첨자에게는 '셀럽이 되고 싶어'에 출연하여 셀럽들과 함께 컬래버 영상을 제작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박성훈 대표는 "셀럽과 일반인을 가리지 않고 모두가 숏폼을 쉽게 즐길 수 있는 문화를 만들고자 이번 '셀럽이 되고 싶어' 제작 지원을 결정했다"며 "실제 숏폼을 사랑하는 이들에게도 방송 출연의 기회를 제공하고 싶어 이벤트를 진행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단독 롯데케미칼, '3조' 일진머티리얼즈 본입찰 참전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부꾸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