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롯데마트, 롯데월드 마스코트 '로티·로리' 담은 컵라면·과자 출시

머니투데이
  • 이재은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2.06.30 09:03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롯데마트, 롯데월드 마스코트 '로티·로리' 담은 컵라면·과자 출시
롯데마트가 롯데월드의 '로티&로리' 캐릭터와 협업해 만든 '팔도 로티로리왕뚜껑'과 '로티로리 오곡 롱스틱 3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롯데마트는 친숙한 이미지의 롯데월드 마스코트 캐릭터를 활용해 어린 시절을 추억하는 '어른이들'에게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

롯데쇼핑과 세븐일레븐 MD(상품기획자)들의 협업으로 탄생한 '팔도 로티로리 왕뚜껑'은 컵라면 인기 상품 '팔도 왕뚜껑' 겉면에 로티&로리 캐릭터를 함께 담았다.

롯데마트는 오는 8월3일까지 '팔도 로티로리왕뚜껑'을 엘포인트(L.POINT) 회원 대상으로 880원(정상가 1000원)에 판매한다. 또 상품 뚜껑의 QR코드 스캔 시 잠실 롯데월드 할인권을 100% 증정한다.

컵라면과 함께 출시되는 유아 과자 '로티로리 오곡 롱스틱 3종'은 13cm의 길다란 스틱 타입 과자다. 100% 국내산 오곡에 칼슘 20mg이 더해졌다. 단호박, 자색고구마, 사과바나나 세가지 맛이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화이자엔 없는 면역증강제도"…'국산 백신' 생산현장 가보니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꾸미
제 1회 MT골프리더 최고위 과정 모집_220530_220613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