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캐시워크, 미국 시장 공략 가속화…iOS버전도 출시

머니투데이
  • 고석용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2.07.06 15:08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캐시워크, 미국 시장 공략 가속화…iOS버전도 출시
넛지헬스케어가 6일 건강관리 애플리케이션 '캐시워크'의 미국 iOS 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넛지헬스케어는 2020년 12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캐시워크 미국버전을 출시하며 미국 시장에 진출했다. 1년6개월여만에 iOS용 앱을 내놓으면서 미국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미국은 iOS 사용자가 비교적 많은 만큼 보다 많은 사용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iOS 전용 미국 캐시워크는 부가기능도 추가했다. 다양한 크기의 버전과 위젯을 제공해 사용자 선택의 폭을 넓혔고 걸음 수, 소모칼로리, 운동거리 등 운동 통계를 소셜미디어(SNS)에 바로 공유할 수 있는 인증샷 기능도 추가했다.

미국 캐시워크는 국내와 마찬가지로 걸음 수에 따라 리워드를 적립하고, 모바일 상품권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미국 캐시워크에서 쌓은 리워드로 사용할 수 있는 제휴처는 온라인스토어(이베이, 월마트), 패션·뷰티(세포라, 갭, 바나나리퍼블릭), 교통(우버), 영화관, 스타벅스, 아마존, 던킨 등 20여 곳이다.

나승균 넛지헬스케어 대표는 "미국에서도 사용자들이 늘면서 캐시워크 가입자가 누적 80만명을 돌파했다"며 "올해 미국 외 다른 북미 지역과 유럽 시장에도 순차적으로 진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화이자엔 없는 면역증강제도"…'국산 백신' 생산현장 가보니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제 1회 MT골프리더 최고위 과정 모집_220530_220613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