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뚜레쥬르, '소금 버터롤' 입소문으로 소보로빵 판매량 뛰어넘었다

머니투데이
  • 구단비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2.08.11 08:42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소금 버터롤./사진제공=CJ푸드빌
소금 버터롤./사진제공=CJ푸드빌
CJ푸드빌 뚜레쥬르가 '소금 버터롤'의 최근 3개월간 월평균 판매량이 27만개 이상으로 집계됐다고 11일 밝혔다.

소금 버터롤은 지난해 10월 출시돼 월평균 20% 가량 판매량이 증가해왔다. 현재 판매량은 출시 첫 달 대비 약 2.9배 상승해 스테디셀러인 '소보로빵'을 뛰어넘었다.

인기 비결로는 버터와 펄 솔트의 '고짠고짠(고소하고 짭짤한 맛)' 조화가 꼽힌다. 최근 젊은 소비자 사이에서 인기를 끄는 소금빵 트렌드에 발맞춘 상품이라는 평가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최근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제품의 인기가 대단하다"며 "앞으로도 기본에 충실하면서 뚜레쥬르의 특장점을 살린 제품을 더욱 활발히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밑 빠진 韓증시 또 '최저점'…"코스피 1920까지 밀릴 수 있어"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그린 비즈니스 위크 사전등록하면 무료관람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