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G마켓, '지금부터 신선마켓' 캠페인…스마일프레시 홍보 강화

머니투데이
  • 임찬영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2.08.16 08:51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사진= 지마켓
/사진= 지마켓
G마켓이 스마일프레시관 신설에 맞춰 다음달 31일까지 '지금부터의 신선마켓'이라는 슬로건을 내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스마일프레시관은 G마켓에 SSG닷컴 새벽배송·쓱배송을 연동해 이마트몰 상품 주문과 배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전용관이다.

G마켓은 스마일프레시 관련 영상물을 제작해 접근성이 뛰어난 주요 지하철역과 옥외광고, 아파트 LED를 활용해 집중 홍보에 나선다. IPTV 광고를 비롯해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까지 다양한 채널에 영상과 이미지를 노출해 고객 접점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캠페인 영상은 '신선식품 맞춤배송', '물가 잡는 가공식품', '한가위 선물세트' 등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상품과 배송 서비스를 알리는 세 가지 콘셉트로 제작됐다. 낮밤, 새벽 언제든 고객이 원하는 시간대에 신선한 식품을 받아볼 수 있는 장점을 알리는 영상, 고물가 부담을 덜어줄 가격의 가공식품 구매 영상, 추석 명절을 앞두고 인기 선물세트를 제안하는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서준석 지마켓 브랜드마케팅팀장은 "캠페인을 통해 서비스 장점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스마일프레시 서비스가 많은 고객들의 생활습관으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단독 국내 첫 '도로 위 아파트' 사실상 무산...'붕괴 위험' 지적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제2회 MT골프리더 최고위 과정 모집
부꾸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