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아워홈, 복날 시즌 '보양 간편식' 매출 전년比 2배 성장

머니투데이
  • 구단비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2.08.19 10:36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아워홈 대표 보양 간편식 5종 고려삼계탕, 사골설렁탕, 뼈없는 갈비탕, 진한 추어탕, 도가니탕./사진제공=아워홈
아워홈 대표 보양 간편식 5종 고려삼계탕, 사골설렁탕, 뼈없는 갈비탕, 진한 추어탕, 도가니탕./사진제공=아워홈
아워홈이 올해 복날 시즌 보양 간편식 매출이 2배 이상 증가했다고 19일 밝혔다.

아워홈이 지난 6~7월 '아워홈몰'에서 판매한 보양 간편식 5종 매출액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간 대비 2배 이상 늘었다. 특히 초복과 중복이 포함된 7월은 전년 동월 대비 124% 급증했다.

아워홈 관계자는 "무더위와 외식 물가 상승이 맞물리며 간편식을 통해 집에서 보양식을 즐기려는 수요가 크게 늘어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단독 국내 첫 '도로 위 아파트' 사실상 무산...'붕괴 위험' 지적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그린 비즈니스 위크 사전등록하면 무료관람
부꾸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