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포아이니, 2022 대한민국 브랜드파워대상 수상

머니투데이
  • 김재련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2.09.19 17:19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베트남쌀국수 브랜드 포아이니(대표 윤한주)가 머니투데이 2022 대한민국 브랜드파워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제공=포아이니
사진제공=포아이니

머니투데이 대한민국 브랜드파워대상은 산업 경쟁력 제고 및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 분야별 우수 브랜드를 선정하고 격려하고자 마련된 행사로, 포아이니는 고객만족 부문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선정됐다.

포아이니의 쌀국수는 일반적으로 국내에 알려진 베트남 북부 하노이 스타일의 쌀국수가 아닌, 보스턴의 감성과 맛이 담긴 쌀국수로 차별화했다.

포아이니 쌀국수는 사골과 고기, 팔각, 큐민 등 한약재를 진하게 우려낸 육수에 숙주, 청양고추, 고수, 라임, 양파를 곁들여 영양성분이 고르게 들어있다. 또한 소화를 돕고 칼로리가 적어 다이어트 메뉴로도 인기가 좋으며 다양한 사이드 메뉴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돼 있어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포아이니는 합리적인 창업 비용과 안정된 시스템, 효율적인 운영 구조로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철저한 원가 계산, 매장 동선 체크, 주방인력 계산은 물론 특화된 테이크아웃과 배달 메뉴로 가맹점 매출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포아이니 관계자는 "브랜드파워대상 고객만족 부문 대상에 선정돼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방문 고객분들께 깔끔하고 깊은 맛과 저렴한 가격으로 가성비와 가심비를 사로잡아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햄버거도 사치" 폭락장 개미의 눈물…K-주식 시총 54조 증발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그린 비즈니스 위크 사전등록하면 무료관람
부꾸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