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라네즈 네오 쿠션에 메종키츠네가...두번째 한정판 출시

머니투데이
  • 정인지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2.09.26 09:56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라네즈, 메종키츠네 한정판 출시/아모레퍼시픽
라네즈, 메종키츠네 한정판 출시/아모레퍼시픽
글로벌 기능성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프랑스 패션 브랜드 메종키츠네와 협업해 '네오 쿠션'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 컬래버레이션이다.

라네즈 네오 쿠션은 피부에 얇게 밀착해 피부 표현을 완성하고 24시간 지속력을 지닌 고밀착 쿠션 제품이다. 메종키츠네와 함께 선보이는 올해의 리미티드 에디션은 "HEY NEO, WHY SO GRAY?"를 콘셉트로 제작했다. 어두운 새벽에 새로 떠오르는 태양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았다. 회색 컬러에 오렌지색을 포인트로 가미해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한정판은 네오 쿠션 제품 2종(21N,23N)과, 이번 협업을 위해 특별 제작한 굿즈 3종(패딩 에코백, 폰 홀더 크로스백, 키링)으로 구성했다. 컬래버레이션 굿즈는 한정판 네오 쿠션과 함께 구매 가능하다.

이날부터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선론칭 기획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다음달부터는 네이버 라네즈 스토어, SSG 등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단독 경리단길 바뀌나…용산공원 동쪽 61만평 개발 '밑그림'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부꾸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