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피카노리, 공영홈쇼핑 첫 방송 반려인들 호응 얻으며 성료

머니투데이
  • 이동오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2.09.27 16:46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프리미엄 반려용품 브랜드 피카노리는 지난 24일 오후 5시 2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공영홈쇼핑 첫 방송을 진행, 반려인들의 호응을 얻으며 론칭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제공=제스파 피카노리
사진제공=제스파 피카노리
피카노리는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의 인기에 힘입어 판매 채널을 확대했다. 이번 방송을 통해 소개한 제품은 신제품 프리미엄 반려동물 유모차 제니(PECA1065)와 제나(PECA1066)로, 디자인뿐만 아니라 안정성과 편리성 등 다양한 특장점을 갖추고 있다.

피카노리 관계자는 "반려동물만을 위해 생각하고 만들었다. 나아가 반려동물과 반려인들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 개발에 매진하고, 더 좋은 품질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피카노리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의 다양한 파트너사와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반려동물 유모차와 미용용품, 고양이 전용 스크래처 등 다양한 반려동물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며 올해 '대한민국 히트브랜드 대상'과 '고객만족 우수브랜드 대상'을 연이어 수상하는 등 반려동물 전문 프리미엄 브랜드로 급성장하고 있다.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부꾸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