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대원미디어 "현대百 팝업스토어서 '짱구' 만나요"

머니투데이
  • 김태현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2.09.30 10:44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대원미디어 "현대百 팝업스토어서 '짱구' 만나요"
문화·콘텐츠 기업 대원미디어 (14,500원 ▲350 +2.47%)가현대백화점과 함께 '2022 짱구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다음달 1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신촌현대백화점유플렉스와 대구현대백화점에서 동시 운영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짱구는 못말려와 함께 협업한 다양한 브랜드의 스페셜 포토존이 컨셉트별로 마련됐다. 당일 금액대별 구매 고객 대상으로 파워레인저 콜라보 아크릴 키링(선착순)과 아기짱구 골드바 응모권 현장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국내에서 짱구는 못말려 IP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대원미디어는 다양한 짱구는 못말려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는 짱구는 못말려의 IP를 활용해 미스터피자(짱구의 해산물 피자), 배스킨라빈스(짱구가 좋아하는 외계인의바나나킥)와 각각 한정판 콜라보 메뉴를 선보였다. GS25와 단독 콜라보 자체브랜드(PB) 상품(짱구 초코바와 흰둥이 연유콘 등)을 론칭했다.

CU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간편식(액션가면라멘)은 출시 직후 높은 판매량을 보이면서 2탄으로도 후속 간편식(짱구는 카레대왕)도 출시됐다.

한편 대원미디어는 지난 2017년 스파오와 함께 첫 선을 보이면서 큰 인기를 모았던 짱구 파마자를 매 시즌별 리디자인해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이밖에도 에어부산, SKT, 파라다이스 호텔 등 다양한 브랜드 및 기업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단독 당국보다 '머니무브' 더 무섭다…퇴직연금 8% 금리 등장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부꾸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