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CJ제일제당, '비비고 죽'→'햇반 소프트밀'로 바꾼다

머니투데이
  • 박미주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2.11.16 08:54
  • 글자크기조절
햇반 소프트밀/사진= CJ제일제당
햇반 소프트밀/사진=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352,500원 ▲9,500 +2.77%)은 '비비고 죽'의 브랜드와 패키지를 '햇반 소프트밀'로 변경했다고 16일 밝혔다. 햇반 제품군으로 편제해 쌀 가공 전문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제품군 확장의 토대를 마련하겠다는 계획이다.

햇반 소프트밀은 비비고 육수기술 기반의 맛과 품질에 죽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쌀 본연의 가치'에 집중한 제품이란 설명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26년간 쌓아 온 햇반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토대로 '맞춤식 자가도정 기술'을 통해 죽에 적합한 최적의 쌀알 식감을 구현했다"며 "최상의 쌀 품질을 확보하기 위해 수매·건조·보관 등 수확 후 관리와 도정까지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고 말했다.

CJ제일제당은 향후 죽 외에도 '드링커블 밀', 오트밀 등 곡물을 주 원료로 부드럽고 가벼운 식사가 가능한 신제품을 햇반 소프트밀로 선보이고 간편하고 든든하게 한끼 식사를 할 수 있는 '소프트 밀 솔루' 전문 브랜드로 육성한다는 방침이다.

햇반 소프트밀은 2018년 12월 파우치 죽을 출시해 시장 성장과 패러다임 전환을 이끌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지난해 900억원대(소비자가 기준) 매출을 돌파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서울도 반값" 11억→5.5억 쇼크…남가좌동에 무슨 일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부꾸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