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스튜디오 톰보이, 45주년 팝업스토어 누적 방문객 1만명 돌파

로피시엘 옴므
  • 임윤희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2.11.28 16:51
  • 글자크기조절
스튜디오 톰보이 성수 팝업 내부 모습/사진제공=스튜디오 톰보이
스튜디오 톰보이 성수 팝업 내부 모습/사진제공=스튜디오 톰보이
패션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는 지난 19일부터 27일까지 운영한 45주년 팝업스토어 누적 방문객 1만명을 돌파하며 성공적으로 종료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스튜디오 톰보이 45년간의 역사와 현재, 미래를 함께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형 매장으로 브랜드 전시존, 포토존, 이벤트존 등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됐다.

특히 운영 기간 동안 주말에는 약 3000명 이상이 방문했다. 평일 하루 평균 1000명 이상이 다녀가는 등 성수동 일대를 찾은 나들이객 발길을 사로잡으며 핫플레이스로 떠올랐다. 팝업스토어 방문객도 90% 이상이 MZ세대였다. 이벤트 경품으로 준비한 한정판 에코백도 3일 만에 모두 소진됐다.

스튜디오 톰보이 관계자는 "팝업스토어는 젊은층들에게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자연스럽게 선보임과 동시에 힙한 브랜드란 이미지를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며 "앞으로도 그들과 적극 소통하고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8억 급매 잡아 7억 전세…현금 쥔 투자자 대범한 서울 갭투자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부꾸미
사회안전지수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