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VIP
통합검색

아이패밀리에스씨 "롬앤, '2022 올영어워즈&페스타' 립 메이크업1위"

머니투데이
  • 김건우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2.12.16 10:51
  • 글자크기조절
아이패밀리에스씨 "롬앤, '2022 올영어워즈&페스타' 립 메이크업1위"
아이패밀리에스씨 (25,400원 ▲1,250 +5.18%)의는색조 전문 브랜드 롬앤이 `2022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 립 메이크업 부문에서 1위와 3위를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는 고객 구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해의 부문별로 H&B(헬스&뷰티) 트렌드를 결산하는 행사다. 롬앤은 립 메이크업 부문에서 '쥬시래스팅 틴트 베어그레이프'가 1위를, '블러퍼지 틴트 쿨로즈업'이 3위를 수상했다. '쥬시래스팅 틴트 베어그레이프'는 2021년 올영 MD' 픽(Pick)에 선정되기도 했다.

회사 관계자는 " 쥬시래스팅 틴트 베어그레이프는 '탕후루처럼 밝게 차오르는 광택 입술에 쿨하게 스며들어 유리할 같은 광택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며, 블러퍼지틴트는 뭉침없이 부드럽게 펴 바를 수 있고 쉽게 퍼지는 스머징 연출이 매력적"이라며 "국내뿐 아니라 일본을 포함한 해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김태욱 회장은 "이번 수상은 무엇보다도 소비자분들이 직접 선정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며 "전 직원들이 제품을 만들 때 소비자와 소통하고 애정을 쏟아 고민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러한 원동력으로 앞으로 탄생할 더 많은 제품에 대한 만족감을 느끼실 수 있도록 전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패밀리에스씨는 올해 3분기 누적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각각 전년 대비 22%, 91% 증가한 652억, 76억을 기록했다. 국내를 비롯한 일본, 미국, 말레이시아 등에서 강한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지난달 15일에는 첫 비건 색조 라인 'VE-EASY'를 출시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전기료 '찔끔' 인상 역부족…'44조 적자' 한전, 솟아날 구멍은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뉴스 속 오늘
  • 더영상
  • 날씨는?
  • 헬스투데이

많이 본 뉴스

K-클라우드 · AI 프런티어 컨퍼런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