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VIP
통합검색

"격변하는 이커머스 시장 생존법은?" 인덴트-어센트 공동웨비나

머니투데이
  • 최태범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3.01.17 17:41
  • 글자크기조절
"격변하는 이커머스 시장 생존법은?" 인덴트-어센트 공동웨비나
소비자 영상후기 플랫폼 '브이리뷰'를 운영하는 인덴트코퍼레이션이 검색 데이터 기반 마케팅 솔루션 '리스닝마인드 허블'을 운영하는 어센트 코리아와 공동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공동 웨비나는 격변하는 이커머스 시장 변화에 기업들이 효과적으로 대처하고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안내하기 위해 마련됐다. 다음달 1일 오후 7시부터 2시간 동안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웨비나는 '오가닉 마케팅으로 고객이 행동하는 이커머스 개미지옥 만들기'를 주제로 개최된다. 연사로는 김진우 인덴트코퍼레이션 최고수익책임자(CRO)와 김윤경 어센트 코리아 본부장이 나선다.

이들은 최근 타깃 마케팅의 한계를 느낀 이커머스 업계의 현주소와 '오가닉 마케팅'에 대한 강연을 진행한다. 오가닉 마케팅은 고객의 경험과 네트워크 채널을 통해 특정 광고비를 집행하지 않고 트래픽을 생성하는 마케팅 방법을 말한다.

김진우 CRO는 미국 실리콘밸리의 한국계 유니콘(기업가치 1조원 이상 비상장기업) 센드버드에서 아시아태평양 지역 세일즈 전문가로 활약했다. 김윤경 본부장은 BGF리테일 CU, 롯데마트, 존슨앤존스, SK텔레콤 등 주요 대기업을 거친 마케팅 전문가다.

김 CRO는 "최근 기업의 광고비 대비 매출액(ROAS)이 떨어지는 등 마케터들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이커머스 시장의 변화와 전략, 더 나은 이커머스 환경과 기업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인사이트를 공유할 것"이라고 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150만명에 33조 뭉칫돈…두산로보틱스 '따따블' 성공할까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뉴스 속 오늘
  • 더영상
  • 날씨는?
  • 헬스투데이

많이 본 뉴스

골프 최고위 과정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연중기획] 인공지능 시대의 생존법, AI 리터러시 키우자

포토 /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