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이사배, 뷰티 브랜드 '투슬래시포' 론칭…유튜브 콘텐츠와 연동

머니투데이
  • 김사무엘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3.02.06 10:33
  • 글자크기조절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의 뷰티 브랜드 '두슬래시포'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의 뷰티 브랜드 '두슬래시포'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 겸 크리에이터 이사배 대표는 뷰티 브랜드 '투슬래시포'(TWO SLASH FOUR)의 자체 쇼핑몰을 론칭했다고 6일 밝혔다.

투슬래시포는 이사배 대표가 처음 선보이는 공식 브랜드로 뷰티 업계에 15년 이상 활동한 전문가의 비결을 담을 예정이다.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는 크리에이터가 상품과 콘텐츠를 다양하게 고객에 선보일 수 있는 D2C(소비자 직접 판매) 쇼핑몰 론칭을 지원했다.

이사배 대표는 쇼핑몰 내에서 동영상 콘텐츠 '퀵 앤 이지 하우 투'(QUICK & EASY HOW TO)를 선보인다. 카페24의 유튜브 쇼핑 연동 서비스로 유튜브 채널 '이사배(RISABAE)'와 브랜드 쇼핑몰 투슬래시포를 빠르게 연계할 수 있다.

유튜브 쇼핑 연동 서비스 구축이 완료되면 이사배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된 투슬래시포 관련 영상의 해당 페이지 내에서 투슬래시포 상품의 사진·가격 등 정보가 자동 노출된다. 상품에 관심이 있는 시청자는 안내된 상품을 클릭하면 D2C 쇼핑몰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다.

이사배 대표는 "콘텐츠 크리에이터로서 항상 구독자와 밀접하게 소통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고민한 결과 뷰티 브랜드 '투슬래시포'를 론칭하게 됐다"며 "카페24와의 협업을 통해 콘텐츠와 커머스가 결합할 때 나오는 시너지를 기대하고 또 실감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 대표의 첫 공식 브랜드 '투슬래시포' 출범을 도울 수 있어 기쁘다"며 "최근에는 크리에이터와 온라인 사업자 간의 경계가 허물어진 만큼 D2C 쇼핑몰을 구축해 이커머스 시장에 뛰어들고자 하는 크리에이터 지원에 계속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532억·443억·311억…'공직자 슈퍼리치' 톱 10은 누구?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제 3회 MT골프리더 최고위 과정 모집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