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VIP
통합검색

내셔널지오그래픽 백팩, 작년보다 매출 40% 오른 까닭은

머니투데이
  • 조한송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3.02.13 16:32
  • 글자크기조절
/사진=더네이쳐홀딩스
/사진=더네이쳐홀딩스
라이프 스타일 전문기업 더네이쳐홀딩스 (25,950원 0.00%)의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의 '신학기 백팩 컬렉션' 1월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40% 증가했다. 같은 기간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백팩 매출 또한 전년 동기 대비 37% 상승했다. 지난해 4월 사회적 거리두기가 전면 해제된 데 이어 올해는 마스크 착용 의무까지 완화되면서 판매가 늘어난 것으로 해석된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은 신학기 시즌을 맞아 배우 김다미를 모델로 한 신규 화보를 공개했다. 대표 제품 '파치 백팩'에도 라벤더 색상을 추가했다. 또한 1kg도 되지 않는 경량 라이트 백팩인 '위티 백팩'을 선보이며 소비자의 선택지를 넓혔다.

한편 내셔널지오그래픽은 다음달 1일까지 신학기 백팩 구매 시 최대 3만 원의 신발 리워드 쿠폰을 제공한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10개 기관 모두 낮췄다"...정부, 올 성장률 '고심 또 고심'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뉴스 속 오늘
  • 더영상
  • 날씨는?
  • 헬스투데이

많이 본 뉴스

2023 대한민국 사회안전지수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