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VIP
통합검색

비건 바디워시·핸드케어 등 웰니스 시장 확대한 자주(JAJU)

머니투데이
  • 조한송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3.03.30 10:22
  • 글자크기조절
자주 웰니스 홈스파 바디케어/사진제공=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 웰니스 홈스파 바디케어/사진제공=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 (18,200원 ▼440 -2.36%)의 라이프스타일브랜드 자주(JAJU)가 이달 웰니스 뷰티 신제품 20여 종을 출시하며 카테고리 강화에 나섰다.

자주는 지난해 자주 웰니스(JAJU wellness) 라인을 공개하고 웰니스 전용 매장을 열었다. 자주는 지속 성장하고 있는 웰니스 기조에 발맞춰 비건 뷰티 신제품을 출시하며 소비자 선택 폭을 넓힌다는 계획이다.

집에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홈스파 바디케어 제품과 핸드케어 라인,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시즌을 대비한 저자극 선케어 라인 등이다.

자주는 웰니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4월 1~2일 양일간은 선케어 제품을 40%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홈스파 바디케어 라인은 4월 한 달간 30% 할인 판매한다.

자주 웰니스 라인은 전국 자주 매장 및 자주 앱(APP),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체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서 만나볼 수 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2500선 턱걸이 한 코스피… "쌀 때 줍줍" 증권가 주목한 업종들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뉴스 속 오늘
  • 더영상
  • 날씨는?
  • 헬스투데이

많이 본 뉴스

골프 최고위 과정
풀민지
[연중기획] 인공지능 시대의 생존법, AI 리터러시 키우자

포토 /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