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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움증권, 제9기 고객패널 모집…"소비자 보호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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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홍재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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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3.03.31 10: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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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키움증권
/사진제공=키움증권
키움증권은 2023년 상반기 '제9기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금융소비자와 소통하며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하겠다는 목표다. 모집 기간은 이날부터 다음달 21일까지다.

키움증권은 매년 2회 고객패널제도를 시행 중이다. 소비자 보호 강화 차원에서 금융상품과 서비스 등에 대해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는 소통 창구 역할을 하고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키움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고객패널로 지원 가능하다. 패널로 선정된 고객은 키움증권의 금융상품 및 서비스, 금융소비자보호 관련 제언 등 다양한 의견을 고객패널 전용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활동 기간은 4월26일부터 5월26일까지 1개월 간이다.

우수 제안을 보낸 고객 중 총 7명에게 시상한다. 고객패널로 선정돼 참여한 고객에게도 소정의 상품이 지급된다.

키움증권 소비자보호팀장은 "고객 관점에서 다양한 의견을 면밀하게 청취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제도 개선에도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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