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VIP
통합검색

호텔세리토스, 키즈 라인 론칭 패밀리룩 선봬

로피시엘 옴므
  •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3.05.28 16:38
  • 글자크기조절
/사진제공=호텔세리토스
/사진제공=호텔세리토스
편안한 휴양지를 떠올리게 하는 컴포트 캐주얼 브랜드 '호텔세리토스(HOTEL CERRITOS)'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새롭게 키즈 라인을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하는 키즈 라인은 호텔세리토스의 시그너처 라인인 로스앤젤레스와 세리토스 스웻 시리즈의 키즈 버전으로 자녀 혹은 조카와 함께 패밀리 룩으로 스타일링할 수 있는 키 아이템이다.

또한 멜란지 그레이, 네이비 컬러의 호텔세리토스에서 기존에 가장 인기 있는 컬러 제품들을 성인 사이즈부터 키즈 사이즈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반려견을 위한 펫 라인까지 구성되어 온 가족이 함께 입을 수 있는 패밀리 룩으로 출시하자마자 인기몰이 중으로 호텔세리토스 공식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호텔세리토스(HOTEL CERRITOS)'는 2019년 론칭 후 매년 2배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며 놀라운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지난해에는 전년 대비 3배 이상의 매출을 견인하며 고공행진 하였으며 손석구, 이효리 등 다양한 셀러브리티들이 데일리룩으로 선호하는 브랜드로 화제가 됐다.

오프라인 공간에서도 팝업 스토어 진행 시, 최단 기간 억대 매출(1억 4천만 원 돌파)을 이뤄내어 매번 기록적인 이슈로 브랜드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호텔세리토스(HOTEL CERRITOS)'는 캘리포니아 LA 인근 세리토스 지역의 평화로운 풍경에서 영감을 받은 브랜드로 일상이나 휴양지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룩을 제안하며 매 시즌 미국의 새로운 도시를 여행하는 콘셉트로 다양한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코로나 이어 암 정복 도전…'mRNA 산업화' 이끈 두 과학자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뉴스 속 오늘
  • 더영상
  • 날씨는?
  • 헬스투데이

많이 본 뉴스

2023 대한민국 사회안전지수
풀민지
[연중기획] 인공지능 시대의 생존법, AI 리터러시 키우자

포토 /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