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VIP
통합검색

오뚜기, '위글위글' 콜라보 디자인 병쨈 5종 아트웍 적용

로피시엘 옴므
  •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3.06.10 16:26
  • 글자크기조절

시그니처 아트웍 적용 트렌디함 UP, 8월까지 한시적 판매

/사진제공=오뚜기
/사진제공=오뚜기
㈜오뚜기가 트렌디한 소비자층의 선호도가 높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협업해 병쨈(5종)에 아트웍 콜라보 디자인을 적용했다. 협업 제품은 오는 8월까지 한시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오뚜기X위글위글 협업의 키워드는 '베리 베리 해피니스(Berry Berry Happiness): 달콤한 쨈을 통한 일상 속 행복'으로, 이번 협업을 통해 오뚜기는 전통 있는 이미지를 유지하면서도 신선한 제품 이미지를 더하여 구매 매력도를 끌어올린다는 전략이다.

콜라보 디자인을 적용한 오뚜기 병쨈은 총 5종(딸기, 블루베리, 포도, 후르츠, 사과 등) 이다. 위글위글의 시그니처 아트웍인 '스마일 위 러브(Smile We Love)'의 상큼한 옐로우 컬러와 웃고 있는 꽃 디자인을 활용해 트렌디한 패키지로 SNS 인증 욕구를 공략하고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한편, '위글위글'(Wiggle Wiggle)은 MZ세대, 특히 여성 고객층 사이에서 브랜드 파워가 높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감각적인 컬러와 유니크한 디자인 기반의 제품 개발 및 브랜드 라이센싱 활동, 식품·가전 등 다양한 업계와의 컬레버레이션을 통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포스코 산 조카 vs 에코프로 산 삼촌…추석 재테크 승자는?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뉴스 속 오늘
  • 더영상
  • 날씨는?
  • 헬스투데이

많이 본 뉴스

2023 대한민국 사회안전지수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연중기획] 인공지능 시대의 생존법, AI 리터러시 키우자

포토 /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