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VIP
통합검색

[신상품라운지]웅진식품, '빅토리아 하이볼향' 한정 출시

머니투데이
  • 지영호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텔레그램
  • 문자
  • 2023.09.11 10:01
  • 글자크기조절
[신상품라운지]웅진식품, '빅토리아 하이볼향' 한정 출시
웅진식품의 탄산수 브랜드 '빅토리아'가 11일 시즌 한정 신제품 '빅토리아 하이볼향'을 출시한다.

'빅토리아 하이볼향'은 하이볼 인기에 맞춰 선보이는 음료다. 탄산수에 위스키 향을 가미해 하이볼 칵테일을 연상시키게 만든다. 빅토리아 탄산수가 최근 유행하는 하이볼 레시피에 특히 많이 사용된다는 점을 반영해 단독으로도 즐길 수 있도록 출시됐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웅진식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는 '신상 위크(WEEK)'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7일까지 상품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리뷰 작성 시 500원 리워드를 준다. 11일 오후 9시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할인 판매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증정한다.

웅진식품 빅토리아 브랜드 담당자는 "지난해부터 2030세대에게 하이볼 음료가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당이나 칼로리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음료를 출시했다"며 "특별한 맛을 즐기고 싶을 때 가볍게 즐기기에 알맞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빅토리아는 2015년 출시된 웅진식품의 탄산수 브랜드로 톡 쏘는 탄산이 강렬한 스파클링 음료다. 현재까지 20개의 국내 최다 플레이버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배터리 합작사, 中지분 25% 넘으면 美보조금 제외…불똥은?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뉴스 속 오늘
  • 더영상
  • 날씨는?
  • 헬스투데이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풀민지
[연중기획] 인공지능 시대의 생존법, AI 리터러시 키우자

포토 /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