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VIP
통합검색

대파와 매운맛의 만남...세븐일레븐 대파열라면 '인기'

머니투데이
  • 김민우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텔레그램
  • 문자
  • 2023.09.21 09:10
  • 글자크기조절
대파와 매운맛의 만남...세븐일레븐 대파열라면 '인기'
세븐일레븐의 대표 PB(자체브랜드)라면인 '대파라면'과 오뚜기의 대표 매운 맛 라면 '열라면'을 조합한 '대파열라면'이 인기다.

21일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지난 4일 출시한 '세븐셀렉트 대파열라면'은 컵라면 카테고리 매출 1위를 달리고 있다.

세븐셀렉트 대파열라면은 출시 직후 부터 각종 블로그와 커뮤니티에 다수의 시식 후기가 올라는 등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이후 라면 마니아들의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고 출시 일주일이 지나자 세븐일레븐 컵라면 카테고리 매출 1위를 차지했다.

세븐일레븐 '세븐셀렉트 대파열라면'의 인기 요인은 요즈음 대세 식품 원료로 자리잡은 '대파'와 경기불황에 대세 트렌드로 자리잡은 '매운 맛'의 만남이다.

최근 식품업계에서는 햄버거, 도넛, 베이글 등 대파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고 있는 추세다. 매운 맛도 식품 업계 대세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이에 라면 업계에서도 '신라면 더레드', '맵탱', '마열라면' 등 매운 강도를 높인 신상품들을 출시하며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뉴스 속 오늘
  • 더영상
  • 날씨는?
  • 헬스투데이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2023 대한민국 사회안전지수
[연중기획] 인공지능 시대의 생존법, AI 리터러시 키우자

포토 /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