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VIP
통합검색

추석 황금연휴, 가을 정취 나만의 호캉스 즐길 곳은?

로피시엘 옴므
  •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텔레그램
  • 문자
  • 2023.09.22 17:14
  • 글자크기조절
10월 2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되면서 개천절까지 총 6일 간의 추석 황금연휴가 다가온다. 호텔업계에서는 편하게 휴식하고 주변 관광지도 둘러보고자 하는 '호캉스'족을 겨냥해 다양한 객실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사진제공=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레이트 서머' 패키지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늦캉스(늦은 바캉스)'족을 겨냥해 전면 온수 시설이 설비되어 있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과 객실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오아시스 레이트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구성은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2인 입장 혜택과 더불어 객실에서 1박,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2인, 피트니스 센터 및 실내 수영장 2인 무료입장 혜택이 포함돼 여름의 끝자락을 만끽하며 여유롭게 휴가를 즐길 수 있다.

/사진제공=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사진제공=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더불어 여름철 뜨거운 햇살에 자극 받은 피부에 사용하기 좋은 코스메틱 브랜드 '오데어(ODEAR)'의 안티에이징 제품과 선케어 제품으로 구성된 스킨케어 세트(엔더믹 크림, 엔더믹 마스크팩, 슬라이딩 선 로션)를 기프트로 제공한다.

한편,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은 쾌적한 온도를 유지하며 따뜻하게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도록 최고 32°C의 온수 시설이 전면에 설비되어 있다. 오아시스 레이트 서머 패키지는 2023년 10월 3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파크 하얏트 서울, 코너스톤 조식 추가 제공 프로모션
객실에서의 여유로운 휴식과 마스터 셰프가 선보이는 품격 있는 미식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얼티밋 겟어웨이' 패키지와 함께 코너스톤 조식을 추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집과 같은 편안한 분위기의 객실에서의 1박과 호텔 내 3개의 레스토랑과 룸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이닝 크레딧과 도심 속 웰니스를 경험할 수 있는피트니스 스튜디오와 수영장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제공=파크 하얏트 서울
/사진제공=파크 하얏트 서울
스위트 객실을 예약할 경우 파크 하얏트 서울의 분위기와 잘 어우러진 아로마틱 플로럴 우디향의 시그니처 디퓨저와 지친 몸과 마음에 힐링의 시간을 선사하는 사우나 무료 이용 혜택이 추가 제공되어 더욱 풍성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특히, 10월 13일까지 투숙 시 코너스톤 조식 혜택을 추가로 제공해 추석 연휴를 포함한 10월 황금연휴 기간을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했다.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되는 다이닝 크레딧 15만원은 투숙 기간 중 호텔 전 업장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이탈리안, 모던 한식, 일식부터 객실에서의 프라이빗한 식사까지 취향과 분위기에 맞춰 품격 있는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다.

호텔의 메인 레스토랑인 '코너스톤'은 아침을 든든하게 깨우는 조식과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런치와 디너 코스, 주말 브런치 등 다양한 홈스타일의 이탈리안 다이닝을 선보인다.

여유로운 휴식과 마스터 셰프가 선보이는 차별화된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는 '얼티밋 겟어웨이(Ultimate Getaway)' 패키지는 12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코너스톤 조식 추가 제공 프로모션 기간은 10월 13일까지이다.

◆인터컨티넨탈 호텔, 가을 정취 가득 시티라이프 패키지
파르나스호텔이 운영하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이하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이하 '인터컨티넨탈 코엑스')가 도심 속 가을 향취가 물씬 담긴 패키지 4종을 출시했다.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에서는 여유로운 가을 사색을 음미할 수 있는 '어텀 브리즈 패키지(Autumn Breeze Package)'를 선보였다.

/사진제공=인터컨티넨탈 호텔
/사진제공=인터컨티넨탈 호텔
클래식 또는 주니어 스위트 객실 1박과 '로비 라운지 & 바'에서 품격 있게 즐길 수 있는 2인 피칸 파이와 티 세트, 그리고 고즈넉하고 여유로운 분위기에 가을에 더욱 정취가 깊어지는 단풍 명소 선정릉 입장권 2매로 구성된다. 10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추석 연휴기간에 혼자만의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미 타임 추석 패키지는 클래식 룸 또는 주니어 스위트 1박과 객실에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인 룸 브런치', 와인 하프보틀 1병과 한과 세트로 구성됐으며. 28일부터 10월 9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9월 20일부터 마이아트뮤지엄에서 선보이는 '일리야 밀스타인: 기억의 캐비닛' 전시 VIP 티켓 1매로 구성되어 객실에서의 아늑한 휴식과 풍성한 혜택으로 여유있게 누리는 나만의 오롯한 재충전을 즐길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은 템플뷰 객실에서 선선한 바람과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가을을 즐길 수 있는 '컬러풀 어텀 패키지는 인터컨티넨탈 코엑스의 클래식 룸 봉은사 전망 객실 업그레이드(객실 가능 시) 1박과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브래서리' 2인 조식, 티 소믈리에가 직접 블렌딩하는 디자이너 티 브랜드 '타바론' 홍차맥주 2캔이 제공된다.

9월 20일부터 시작되는 마이아트뮤지엄 '일리야 밀스타인: 기억의 캐비닛' 전시 VIP 티켓 2매 및 기념품, 그리고 모던 아시안 퀴진 레스토랑 '아시안 라이브' 오색채담 테이크아웃 도시락 15% 할인권 등으로 구성된다.

이와 함께, 인터컨티넨탈 코엑스에서는 '고메 추석 패키지(Gourmet Chuseok Package)'도 제공하는 가운데,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클래식 룸 1박과 프리미엄 다과로 다채롭게 구성된 '인터컨티넨탈 미니 고메햄퍼', '브래서리' 2인 조식, 그리고 레드와인 하프보틀 1병 등으로 구성되며, 9월 28일부터 10월 9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야외 활동 포함 추캉스 패키지
9월 28일부터 30일까지 단 3일 동안 이용할 수 있는 워커힐의 추석 패키지를 출시, 안락한 휴식과 더불어 포레스트 파크에서 즐기는 달맞이와 전통 놀이 체험 등 야외 활동까지 포함했다.

/사진제공=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사진제공=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워커힐의 추석 패키지는 그랜드 딜럭스룸을 포함한 그랜드 워커힐의 '홀리데이 페스티브(Holiday Festive)' 및 비스타 딜럭스룸을 포함한 비스타 워커힐의 '홀리데이 겟어웨이(HOLIDAY GETAWAY)' 등 2종으로, 조식(2인) 혜택이 제공된다.

더불어 포레스트 파크에서 보름달을 바라보며 소원을 빌어보는 '달빛 피크닉'과 전통 민속 놀이를 즐길 수 있는 '가을 운동회'에 참여할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치어스 투나잇' 가을 호캉스 프로모션
서울의 야경을 바라보며 편안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치어스 투나잇' 룸 패키지를 소개한다.

'치어스 투나잇'은 갓 튀겨내 바삭한 치킨 또는 치즈가 길게 늘어나는 화덕피자와 함께 차갑게 칠링 된 코로나 병맥주가 제공되는 패키지로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 및 야외 수영장 1회 이용 혜택이 포함되어 도심 속 여름 호캉스를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알찬 구성이다.

다양한 인룸 다이닝 메뉴 중 가장 인기 메뉴인 '크리스피 순살 치킨'은 100% 신선한 국내산 닭 가슴살로 만든 순살 치킨으로, 최고의 바삭함을 맛볼 수 있다.

/사진제공=그랜드 하얏트 서울
/사진제공=그랜드 하얏트 서울
피자 또한 고급 치즈만을 사용해 고소한 풍미가 일품인 마가리따 피자이다. 쫄깃한 도우와 짭조름한 치즈가 시원하게 칠링 된 코로나 맥주와의 완벽 조합을 이루어준다.

인룸 다이닝의 치킨과 맥주는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주문 가능하여 따사로운 햇볕이 내리쬐는 야외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긴 후 서울의 반짝이는 뷰가 기다리고 있는 편안한 객실로 들어와 따끈따끈한 치킨 또는 피자와 시원한 맥주로 모든 피로가 풀리는 기분 좋은 개운함을 경험할 수 있다.

통유리 창을 통한 파노라믹 한 도심 전망을 즐길 수 있는 객실과 에메랄드빛 야외 수영장, 남미식 풀사이드 바비큐까지 겸비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여유로운 도심 속 파라다이스를 즐겨보자.

'치어스 투나잇' 프로모션은 10월 31일까지이며, 야외 수영장은 10월 3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캣 아트' & '테이스티 프렌치 어텀' 패키지
키즈 스테이케이션 '캣 아트(Cat Art)' 패키지와 프렌치 미식 여행 '테이스티 프렌치 어텀(Tasty French Autumn)' 패키지를 선보인다.

캣아트 패키지는 기존 럭셔리 룸 1박 매니피크 룸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제공, 엑스트라 베드 1개 제공, 페메종(Fait Maison) 조식 성인2인, 어린이1인(48개월~만12세 미만), <Cat Art: 고양이 미술사> 전시회 티켓 3매, TIGO 컬러링 북 세트를 포함한다. 패키지의 투숙은 주말을 제외한 9월 30일까지, 예약은 9월 29일까지 가능 하다.

/사진제공=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사진제공=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테이스티 프렌치 어텀 패키지는 기존 럭셔리 룸 1박 럭셔리 레이크 룸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제공, 페메종의 프렌치 미식 투어 코스 메뉴 '투르 드 프랑스(Tour de France)' 주중 런치 및 디너 2인 식사를 포함한다.

이번 패키지의 투숙은 주말을 제외한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예약은 10월 30일까지 소피텔 서울 공식 홈페이지와 유선을 통해 가능하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패키지 2종 출시
황금 연휴에 즐기기 좋은 호캉스 패키지 2종을 선보이는 가운데, '달달한 한가위 패키지'는 객실 1박, 푸드익스체인지 조식 뷔페2인, 추석 기프트 파우치(한과, 약과 미니 윷놀이 키트),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루프톱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더 럭셔리한 추석 호캉스를 위한 힐링 버전 패키지로 호텔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과 레지던스 프리미어 원베드 객실 한정으로 '넉넉한 한가위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제공=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사진제공=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해당 패키지에는 객실에서의 편안한 수면에 도움을 주고 입욕제로도 사용이 가능한 테라퓨틱 아로마 솔트와 노보텔 동대문 식음 업장에서 이용 가능한 다양한 혜택들이 포함되어 있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식음료를 즐길 수 있는 등 다채로운 혜택들이 포함되어 있다.

'넉넉한 한가위 패키지는' 객실 1박(호텔 프리미어 스위트, 레지던스 프리미어 원베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조식, 해피아워) , 식음 크레딧 5만원권, 식음 업장 10% 할인 혜택, 피부피부 슬립 테라퓨틱 아로마 솔트, 추석 기프트 파우치(한과, 약과 미니 윷놀이 키트) ,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루프톱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9월 27일까지 예약이 가능하며 투숙은 9월 28일부터 10월 7일까지 가능하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가을 정취 고궁 산책 'Fraser Palace'
<Fraser Palace> 패키지는 객실 1박을 포함 호텔 근처에 위치해 있어 산책하며 다녀오기 좋은 고궁들을 둘러볼 수 있는 궁궐 통합 관람권을 제공 한다.

해당 티켓으로는 경복궁, 창덕궁, 창경궁, 덕수궁, 종묘를 입장 할 수 있으며 티켓 유효 기간은 3개월이다. 또한 객실에서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며 즐길 수 있는 간식팩 세트도 함께 제공한다. <Fraser Palace> 패키지는 9월 28일부터 10월3일까지 황금연휴 기간동안 투숙 가능하다.

/사진제공=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사진제공=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 내 실내 수용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투숙객 모두에게 주어진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은 비즈니스 지역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며 모든 객실 내 취사시설을 갖추고 있어 보다 편리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일반 스튜디오 타입 객실뿐만 아니라 거실과 객실이 분리되는 레지던스형 객실을 다수 보유하고 있어 가족단위 여행객 및 여성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알로프트 서울 명동, '치어스 투 어텀' 패키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독창적인 스타일 호텔 브랜드, 알로프트 서울 명동이 가을 그리고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아 정통 사이더 하우스 '댄싱사이더 컴퍼니'와 협업 'Cheers to Autumn (치어스 투 어텀)'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제공=알로프트 서울 명동
/사진제공=알로프트 서울 명동
'치어스 투 어텀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조식 1인 혹은 2인 그리고 댄싱사이더 컴퍼니의 '애플 상그리아(750ml)' 한 병으로 구성되었다. 가을 제철 과일인 사과를 발효하여 만든 애플 사이더와 함께 객실에서 가을 밤의 낭만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패키지의 혜택으로 증정되는 애플 상그리아는 댄싱사이더 컴퍼니의 스페셜티 라인 중 하나로, 사과즙을 발효하여 만든 사이더 베이스에 포도, 라임, 오렌지가 들어가 다채로운 과실의 맛과 청량감을 즐길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 '풀 문' 패키지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인천이 다가오는 추석 연휴와 황금연휴 기간을 겨냥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풀 문(Full Moon)' 패키지를 9월 28일부터 10월 9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 구성은 객실 1박과 조식 그리고 패키지 고객 전용 물놀이 시설 이용 및 자연 채광이 가득한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으로 구성되었다.

/사진제공=그랜드 하얏트 인천
/사진제공=그랜드 하얏트 인천
조식은 성인 2인 기본 포함 외에 어린이 고객(12세 이하)은 무료로 제공되며, 패키지 전용 물놀이 시설에는 미니 워터슬라이드, 물총놀이 등의 다양한 놀이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동심으로 돌아가 신나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물놀이와 연휴의 피로를 풀어주는 사우나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합리적 요금 가을 한정 파크뷰 패키지 & 추석 이벤트
청명한 가을 하늘 아래, 아름다운 송도국제도시의 전망과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브리즈 위드 파크뷰' 패키지와 함께 추석 시즌을 맞아 이벤트도 준비했다.

여행으로 미리 연휴를 시작하는 패키지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9월 24일부터 9월 27일까지 체크인 시 3만원 상당의 '호텔 시그니처 레디백'을 추가로 제공한다. 9월 28일부터 10월 2일까지는 복주머니와 공기놀이 또는 에코백을 받을 수 있다.

/사진제공=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사진제공=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일별 할인 요금인 객실 상용 요금에 5천원을 더해 합리적인 금액으로 제안하는 이번 '브리즈 위드 파크뷰'는 디럭스 또는 클럽 객실 중 선택 가능하며 센트럴파크 뷰 업그레이드 혜택이 적용된다.

체크인 시 어메니티로 호텔 시그니처 레드 와인과 하우스 디퓨저를 제공한다. 저녁에는 프라이빗한 객실에서 와인을 즐기며 더욱 로맨틱한 가을 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

함께 제공되는 디퓨저는 유럽산 최상급 원료를 담은 향수 전문 브랜드인 '유쏘풀'(Youssoful)과 함께한다. 패키지 이용 시 '유쏘풀'의 자연을 담은 하우스 디퓨저 중 시그니처 상품인 '세인트모리츠' 본품(150ml)을 투숙 당 1개 제공받는다.

자연에서 느낄 수 있는 깔끔한 머스크 계열의 향으로 피오니와 무화과의 따뜻하고 포근한 발향이 특징이다. 이번 '브리즈 위드 파크뷰'와 함께 은은한 향기 속에서 편안한 휴식을 경험하고 여행을 향기로 추억해볼 수 있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한 센트럴파크를 마주한 객실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이번 '브리즈 위드 파크뷰' 패키지는 조식 뷔페 50%할인 혜택도 적용 가능하다. 클럽 객실 투숙 시에는 2인 조식 뷔페와 클럽 라운지 입장까지 포함되어 있어 더욱 다채로운 호텔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예약은 11월 17일까지, 투숙은 11월 30일까지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센트럴 보트 패키지
송도 센트럴파크를 한 눈에 바라볼 수 있는 65층 초고층호텔로도 유명한 오크우드는 가을 노을의 핑크빛 하늘을 바라보며 이색적인 보트에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센트럴 보트' 패키지를 추천한다.

센트럴 보트 패키지는 조리시설과 세탁시설을 갖춘 넓고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달 모양을 형상화해 둘 만의 로맨틱한 무드를 더해줄 2인용 문보트부터 가족들이 다함께 즐길 수 있는 6인용 패밀리보트까지 준비했다.

/사진제공=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사진제공=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내 위치한 송도코마린이스트보트하우스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보트와 함께 센트럴파크의 붉은 빛으로 물든 풍경과 함께 여유있는 가을 느낄 수 있어 가족과 함께하는 추석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오크우드의 센트럴 보트 패키지는 최근 MBC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프로그램에 인천의 호캉스 성지로 오크우드 호텔과 보트체험이 함께 소개되며 화제를 낳은 바 있다.

◆파크 하얏트 부산, '익스클루시브 저니'
호텔의 럭셔리 스위트 전용 패키지인 이번 '익스클루시브 저니'로 제공되는 객실은 27층과 28층에 위치한 '디플로매트 스위트'와 29층에 위치한 '프레지덴셜 스위트'로 객실에 들어서면 전면 유리창 너머 낭만적인 가을 바다와 광안대교가 어우러지는 아름다운 전망이 눈앞에 펼쳐진다.

특히 바다를 마주하고 있는 욕실, 독립된 다이닝 공간, 난로와 사무 공간이 있는 거실을 갖추고 있어 최상의 투숙을 경험할 수 있다.

/사진제공=파크 하얏트 부산
/사진제공=파크 하얏트 부산
부산역 또는 공항으로의 픽업 및 샌딩 서비스가 제공되어 여행의 시작과 끝에 편안한 시간을 선사한다. 객실에는 와인 1병과 과일로 구성된 웰컴 어메니티와 함께 하이앤드 뷰티 브랜드 '톰 포트 뷰티'의 프리미엄 향수 '톰 포드 네롤리 포르토피노 오 드 퍼퓸 50ml' 준비된다(투숙 당 1회).

바다를 닮은 코발트 블루의 패키지와 골드 라벨이 돋보이며, 차분한 시트러스 향과 네롤리 향이 조화로운 중성적인 느낌의 데일리 향수이다.

또, 선선한 가을 바람과 함께 바다를 더욱 가까이서 느낄 수 있는 '요트 투어' 또는 미디어아트 전문 현대 미술관 '뮤지엄 원 상실의 징후들 입장권' 중 한 가지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고, 호텔 31층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리빙룸에서 4코스 디너를 만끽할 수 있다(모두 2인 기준, 투숙 당 1회).

뿐만 아니라 레스토랑에서 풍성하게 또는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2인 조식과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 무료 이용 혜택도 포함한다.

차별화된 혜택으로 여행에 품격을 더할 '익스클루시브 저니'는 12월 28일까지 예약, 12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하다(부산불꽃축제일 제외).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두린아이 패키지' 출시
'두린아이 패키지'는 어린이 프로그램 2만원 이용 혜택이 포함돼 있어, 제주의 자연 속에서 즐기는 아웃도어 프로그램 '익스플로러' 또는 다양한 만들기 프로그램이 마련된 '키즈 아뜰리에' 중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사진제공=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사진제공=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또한 프랑스 아이웨어 브랜드 이지피지(IZIPIZI)의 어린이 선글라스 1개를 증정하며, 선글라스 추가 구매 시 이용할 수 있는 20% 할인권 1매도 제공된다.

아울러 편안한 휴양을 위한 객실 1박과 조식 혹은 브런치 뷔페, 눈앞에 파노라믹 바다 경관이 펼쳐지는 실내외 수영장 혜택도 담겼다. 2박 투숙 시에는 치킨과 감자튀김, 음료 2잔을 제공하며, 3박 이상 투숙 시에는 객실료 6만원을 할인해준다.

◆위(WE)호텔제주, 명절 스트레스 해소 힐링 스테이
5성 호텔 서비스와 위(WE)병원의 헬스케어 서비스를 함께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헬스리조로 위(WE)호텔제주는 명절에 수고하는 사랑하는 어머니와 아내에게 명절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진정한 힐링과 편안하고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힐링 스테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힐링 스테이 패키지'의 혜택으로는 슈페리어룸 한라산 전망 1박, 인터내셔널 조식 뷔페 2인, 메디컬 스파 센터에서 카본 또는 하이드로 테라피 2인, 로비 라운지 아잘리아에서 칵테일 2잔 그리고, 웰니스 프로그램4종 중 하나를 선택하여 2인이 이용할 수 있다. 2연박 시 혜택으로 식음 크레딧 5만원권을 1회 제공한다.

또한, 소독 냄새가 나지 않는 천연화산암반수 수영장과 야외 자쿠지, 그리고 피트니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13분 거리의 중문에 위치한 '박물관은 살아있다'에서 객실 키카드를 제시하면, 입장권 25%, 카트 50% 할인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사진제공=위(WE)호텔제주
/사진제공=위(WE)호텔제주
특히, 투숙일 기준 14일전 예약 시 인원 추가비 1인 무료, 그리고 7%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진정한 힐링 스테이를 위해 혜택으로 제공하는 'WE, Healing with you' 웰니스 프로그램 4가지는 다음과 같다. 피톤치드 가득한 숲 체험 클래스 <숲에서>, 요가 동작을 통해 나의 몸을 깨우는 <아침깨움 요가>를 선보인다.

또한 물의 흐름과 싱잉볼 파동을 통해 물속 명상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아쿠아 카밍>, 그리고, 소리와 파장으로 몸의 이완과 자연 치유력을 높여주는 <크리스탈 싱잉볼>이다. 프로그램은 정해진 시간대 별로 클래스를 운영하며 선착순 예약으로 클래스를 마감한다.

◆글래드 호텔, '달달한 한가위 패키지'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달콤한 추석 선물과 함께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달달한 한가위 패키지'를 10월 15일까지 선보인다.

최근 달콤하고 고소한 맛의 한식 디저트가 트렌드를 넘어 모든 세대의 입맛을 사로잡는 대세 디저트로 자리매김하면서 다가오는 명절에 한식 디저트와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을 기획하게 되었다.

/사진제공=글래드 호텔
/사진제공=글래드 호텔
달달한 한가위 패키지는 서울 3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이용 가능하며, 패키지 혜택으로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K-디저트 '약과 세트'를 추석 선물로 제공한다.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하는 약과 세트는 편식공장(PYUNSIK FACTORY)의 우리보리 약과(8개입)로 전북 군산에서 직접 재배한 보리로 구수함과 우리보리조청이 함유되어 쫀득하고 꾸덕한 식감이 특징이다.

또한 착색료, 합성향료를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제품이며, 고급스러운 보자기에 담겨있어 전통 K-디저트 추석 선물로 제격이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단독 이러다 장례 5일 치른다…"화장 못 해" 사라지는 3일장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뉴스 속 오늘
  • 더영상
  • 날씨는?
  • 헬스투데이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2023 대한민국 사회안전지수
[연중기획] 인공지능 시대의 생존법, AI 리터러시 키우자

포토 /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