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VIP
통합검색

대상 종가, 브랜드 앰버서더로 세븐틴 호시 발탁

머니투데이
  • 유예림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텔레그램
  • 문자
  • 2023.09.25 08:59
  • 글자크기조절
/사진제공=대상
/사진제공=대상
대상 종가가 아이돌 그룹 세븐틴의 호시를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벌인다.

이번 캠페인은 '상상해봐, 종가가 보여줄 김치의 새로운 시대를'을 키 메시지로 한다. 호시는 평소 '김치러버', '김치 앰버서더', '김치 소믈리에' 등으로 불리며 김치에 대한 애정이 깊은 것으로 알려져 앰버서더로 뽑혔다.

대상은 26일 '김치 블라스트 서울 2023'의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호시가 종가의 매력과 비전 등을 소개하는 매니페스토 필름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21일에는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 유튜브 채널에서 종가 앰버서더로 선정된 소감, 김치 관련 에피소드, 김치 팝업 행사 등을 소개하기도 했다.

한편 내달 5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국내 최초 김치 팝업 '김치 블라스트 서울 2023'을 연다. 종가의 김치와 호시의 영상, 보그 코리아 화보 이미지를 만나볼 수 있다.

대상 관계자는 "종가의 앰버서더로 세계적 팬덤을 보유한 세븐틴 호시를 발탁한 만큼 국내외 전 세대 소비자에게 김치의 색다른 매력을 알리는 동시에 잠재고객을 확보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폐렴 덮친 광둥, QR코드 부활"…中 사회통제 소문에 '술렁'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뉴스 속 오늘
  • 더영상
  • 날씨는?
  • 헬스투데이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풀민지
[연중기획] 인공지능 시대의 생존법, AI 리터러시 키우자

포토 /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