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VIP
통합검색

케이몬즈, 미백 브랜드 '디어스파'의 홍콩 '위시' 진출 이끌어

머니투데이
  • 이두리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텔레그램
  • 문자
  • 2023.10.04 17:56
  • 글자크기조절
케이몬즈(KMONDS)가 미백 브랜드 디어스파(대표 이봉섭)의 홍콩 '위시'(Wishh!) 진출 계약을 성사시켰다고 4일 밝혔다.

디어스파는 자연 친화적이면서 항산화, 탄력, 미백 등의 기능을 갖춘 고기능성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이봉섭 디어스파 대표는 "국내 시장의 과열 경쟁과 한계를 인지하고 글로벌 시장에 맞춘 제품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위시'는 2013년 설립된 홍콩의 뷰티스토어 체인이다. 모비콘 그룹의 지원을 받는 자회사로 8개의 리테일 오프라인 매장 외에도 홍콩에서 가장 큰 온라인 플랫폼인 'HKTVMALL'을 포함해 다수의 온라인 플랫폼을 운영 중이다. 또 다양한 한국 브랜드의 총판으로 홍콩 젊은 층의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채널로 알려져 있다.

디어스파와 위시의 이번 계약을 성사시킨 케이몬즈는 위시의 공식 벤더이자 오랜 파트너다. 케이몬즈 관계자는 "위시와 디어스파가 직접 세일즈를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서포트했다"고 말했다.

이봉섭 디어스파의 대표는 "이번 홍콩 시장을 중화권 진출의 교두보로 본다"며 "중국 내륙 시장과 더불어 동남아 시장 진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케이몬즈를 통해 검증된 바이어를 지속적으로 만난 결과"라고 덧붙였다.

케이몬즈 관계자는 "디어스파와 함께 미국, 인도네시아, 멕시코, 우즈베키스탄, 필리핀, 홍콩 등 다양한 바이어와 세일즈 미팅을 진행했다"며 "앞으로 더 다양한 국가의 바이어와 만나 글로벌 시딩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디어스파 제품/사진제공=케이몬즈
디어스파 제품/사진제공=케이몬즈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블랙핑크 그룹 재계약… 엔터주 "풍악을 울려라"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뉴스 속 오늘
  • 더영상
  • 날씨는?
  • 헬스투데이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2023 대한민국 사회안전지수
[연중기획] 인공지능 시대의 생존법, AI 리터러시 키우자

포토 /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