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VIP
통합검색

케이몬즈,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2024' 통해 바이어 개발

머니투데이
  • 이두리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텔레그램
  • 문자
  • 2024.04.05 17:28
  • 글자크기조절
글로벌 세일즈 파트너 케이몬즈(Kmonds, 대표 김성진)가 최근 열린 '이태리 볼로냐 코스모프로프'에서 바이어 개발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5일 밝혔다.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2024'는 미용 및 에스테틱 분야 세계 최대 규모의 화장품 박람회다. 이번 행사에는 3000여 개가 넘는 업체가 참가하고 25만명에 달하는 관람객이 다녀갔다.


케이몬즈는 전 세계 바이어를 현지에서 직접 개발·검증해 국내 잠재력 있는 브랜드와 연결하는 글로벌 세일즈 솔루션 기업이다. 다양한 수출 레퍼런스를 생성하고 있다. 케이몬즈 측은 이번 행사를 통해 1100여 개의 바이어 DB(데이터베이스)를 확보, 진성 바이어 검증 작업에 한창이라고 했다.

김성진 케이몬즈 대표는 "팀원들이 이번 전시회장 곳곳을 누비면서 아웃바운드 영업을 진행했다"며 "앞으로 약 한 달간 바이어 검증 기간을 거치고 나면 5~10% 내외의 진성 바이어가 확보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이어 "단일 브랜드가 3일간 확보하는 평균 바이어 DB가 약 100개 정도"라며 "적지 않은 비용을 들여 전시회에 참가한 만큼 영업을 공격적으로 전개하면 더 많은 해외 진출의 기회가 생길 것"이라고 덧붙였다.

케이몬즈는 현재까지 바이어와 브랜드를 연결하는 콘퍼런스콜을 4345건 진행한 업체다. 검증된 1194개 바이어와 협업을 진행 중이다.


사진제공=케이몬즈
사진제공=케이몬즈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투자는 아직" 정기예금 돈 몰리는데…"3.5% 막차 떠났다"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다음 언론사 홈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뉴스 속 오늘
  • 더영상
  • 날씨는?
  • 헬스투데이

많이 본 뉴스

풀민지

포토 /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