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트위터
통합검색

오늘의 증시

오늘의 증시
코스피 코스닥 원/달러
2147.00 737.66 1216.80
보합 59.81 보합 5.92 ▼8.6
+2.87% -0.80% -0.70%

기은세·차정원·강민경…사복 여신들의 '베이지 룩' 코디법

따뜻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베이지 컬러 코디, 아우터·상하의·가방 등으로 연출해봐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입력 : 2020/04/10 00:00 
  • 0%
  • 0%
  • 기은세·차정원·강민경…사복 여신들의 '베이지 룩' 코디법

봄볕처럼 따사로운 느낌을 내고 싶다면 부드러운 베이지색 스타일링을 연출해보자. 트렌치코트에서 많이 볼 수 있는 베이지색은 따뜻한 느낌과 차분한 분위기를 풍기는 효과가 있다.

지난해부터 인기를 끈 얼시(Earthy)룩 스타일링에도 좋은 베이지색 패션 아이템은 어떻게 코디해야할까.

일명 '사복여신'이라 불리는 배우 기은세, 차정원, 강민경의 일상 패션에서 베이지색 스타일링 팁을 찾아봤다.



◇베이지 아우터, 무채색 or 톤인톤 스타일링


${IC02}단조로워 보이는 베이지도 알고 보면 색감이 다양하다. 노란빛이 돌아 따뜻하게 보이는 베이지가 있고 회색빛이 살짝 섞인 듯한 차가운 베이지가 있다.

입었을 때 얼굴이 칙칙하게 보이지 않고 밝아 보이는 색감을 고르자. 웜톤 쿨톤에 따라 어울리는 베이지가 다르다.

베이지는 카디건, 재킷, 트렌치코트 등 다양한 아우터로 입을 수 있다. 니트 소재는 포근함을 배가하는 효과가 있다.

강민경은 베이지 카디건에 흰색 데님진을 입었다. 기은세는 베이지 셔켓에 블랙 레더 팬츠를 매치했다. 두 사람 모두 베이지에 무채색 아이템을 매치해 베이지의 화사함을 살렸다.

${IC03}베이지에는 무채색 외에도 얼시룩 컬러가 모두 잘 어울린다.

차정원은 베이지색 재킷에 올리브 컬러의 슬랙스와 그레이 색상의 핸드백을 착용해 톤인톤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채도가 낮은 컬러들에 블랙 슈즈와 티셔츠를 매치해 깔끔한 룩을 완성했다.

기은세처럼 베이지 트렌치코트에 브라운 컬러의 가죽 가방을 매치하면 클래식한 분위기를 낼 수 있다.



◇베이지에 컬러 포인트!


${IC04}베이지에는 무채색이나 채도가 낮은 컬러만 어울리지 않는다. 생각보다 다양한 색과 잘 어울려 두루 활용도가 높다.

기은세와 강민경은 레드 아이템을 골랐다. 기은세는 빨간색 마이크로 미니백을 매치해 포인트를 더했다. 강민경은 빨간색 앵두 장식의 진주 목걸이를 해 베이지 룩을 경쾌하게 완성했다.

${IC05}올 시즌 트렌드인 유틸리티 룩도 베이지로 코디하면 일상에서도 무난하게 입을 수 있다. 강민경과 기은세는 베이지 점프슈트에 각각 검정 또는 흰색 티셔츠를 받쳐 입었다.

여기에 강민경은 빨간색 로고가 돋보이는 운동화를, 기은세는 파스텔 핑크 컬러가 돋보이는 컨버스화를 신어 발랄한 느낌을 냈다.

블루 역시 베이지와 잘 어울리는 색상 중 하나다. 베이직한 아이템끼리 매치하면 튀지 않고 오피스룩으로도 입을 만큼 차분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강민경은 베이지 니트 위에 블루 재킷을 입었다. 차정원은 베이지 슬랙스와 블루 셔츠를 매치했다.



◇베이지 가방·슈즈…마스크도 베이지!


${IC06}밝은 톤의 베이지색 가방은 특유의 차분한 느낌으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더한다. 차정원은 의상, 가방뿐만 아니라 소품 역시 베이지 컬러를 즐기는 모습이다.

차정원은 블랙 티셔츠와 팬츠에 루즈한 아이보리 재킷과 베이지색 핸드백을 매치했다. 매니시한 오버핏 재킷이 핸드백으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풍긴다.

회색 재킷과 데님진 차림에는 베이지색의 플랫 슈즈와 크로스백을 착용했다. 베이직한 아이템이 아닌 독특한 하드웨어의 가방과 중앙 절개가 돋보이는 슈즈를 선택해 차분하면서도 개성 있는 룩이 완성된 모습이다.

차정원은 마스크까지 베이지색으로 선택해 남다른 패션 감각을 뽐냈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머니투데이 기업지원센터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