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머니투데이 브랜드대상] 소셜네트워크 쇼핑서비스 ‘럭싱’서비스

머니투데이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0.10.28 16:53
  • 글자크기조절
  • 댓글···
[머니투데이 브랜드대상] 소셜네트워크 쇼핑서비스 ‘럭싱’서비스
소셜네트워크 홀세일 커머스 서비스 전문 ‘(주)모디카이베타흐’(대표 신승재)의 신개념 쇼핑서비스 ‘럭싱’서비스가 가 [머니투데이 브랜드 대상 선정] 소셜네트워크 부문에 선정되었다.

기존 쇼핑몰과는 차별화하고 새로운 시장선점에 의한 사이트 마케팅의 효과로 고속성장을 하고 있는 만큼 그 잠재력은 무한하기에 시공간을 넘어 고객과의 신뢰를 구축하는 소셜네트워크 커머스 사업을 완성하고 있는 ‘(주)모디카이베타흐’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인 소셜네트워크 홀세일 커머스 시스템(Social network wholesale commerce system)으로 완성된 럭싱(LUXXING) 서비스는 최근 유행하는 SNC를 뛰어넘는 새로운 소셜커머스라 할 수 있다.

신승재 대표는 “본 서비스는 구상함에 있어 소비자들이 공통으로 원하는 궁극적인 목표와 공급자(판매자)가 손익에 미칠 수 있는 구조에 대해 생각하다 이러한 독특한 구조의 소셜쇼핑 서비스를 구상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머니투데이 브랜드대상] 소셜네트워크 쇼핑서비스 ‘럭싱’서비스

기존의 공동구매 방식의 제한된 시스템에서 벗어나 완성된 럭싱의 공동구매 방법은 공동구매자가 추가적으로 생길 때마다 추가적인 할인율이 적용되는 시스템으로서 일정 기간이 지나 당시 내가 구매할 때 보다 할인율이 행사종료시점의 할인율이 더 크다면 큰 할인율을 적용하여 그 차액만큼을 L캐시를 재 적립해주는 방식으로 유저(User)에게는 파격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서비스와 파트너에게는 강력한 홀세일 마케팅 플랫폼을 제공한다. 이는 ‘(주)모디카이베타흐’의 성공비즈니스 핵심인 ‘수익분배’와 ‘네트워크’ 가 있어 가능하다 할 수 있다.

또한 ‘(주)모디카이디베흐’는 국내최초로 유니티엔진을 이용해 SNS 3D 광고플랫폼을 개발 하였다. 이는 광고주의 실제 건물과 유사한 건축물을 구현해 유저의 실제 방문 시 단순 약도보다 매우 효과적이며 유저에게 리 워드(L캐시)를 지급함으로 활용도 및 높은 광고효과가 가능하다. 또한 광고주가 이벤트 프로모션 진행 시 높은 광고 효과는 물론 SNS(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등등)서비스와 연동으로 광고영역의 새로운 마켓플레이스를 제공한다.

현재 ‘(주)모디카이베타흐’의 광고를 개제하고 있는 기업은 크라제버거, 압구정볶는커피, 맥스성형외과, 프라임치과, 리더스피부과, 메드온닥터마리, FPS 아카데미, 쥬리히시계(용산아이파크몰), 조인스(중앙일보), 머니투데이, 엔곤소프트, JC글로브웨이, 모디카이베타흐, 바닐라하우스텐, 인터렉티비 등의 기업들이 활용하고 있다.

[머니투데이 브랜드대상] 소셜네트워크 쇼핑서비스 ‘럭싱’서비스
그리고 ‘(주)모디카이베타흐’는 중국, 일본 등의 아시아뿐만이 아니라 미국, 호주 등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통하여 국내뿐만이 아닌 해외로 확장을 통하여 온라인 쇼핑 시장에 새로운 재미와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는 ‘(주)모디카이베타흐’의 "럭싱"서비스는 기존의 단순한 쇼핑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되어 즐길 수 있는 고급 쇼핑/유통 채널 모델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고객 스스로가 찾아와 즐길 수 있는 능동적 엔터테인먼트 쇼핑의 새로운 롤 모델을 제시해 나갈 것이다.
현재 럭싱에서는 크라제 버거 상품권을 50%더블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 감사 이벤트로 루이비통 데이 행사를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문의 02-565-5741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머니투데이 기업지원센터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