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머니투데이 브랜드대상] 특별함이 묻어나는 여성의류쇼핑몰 ‘It's OK(이츠오케이)’

머니투데이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0.11.26 15:33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특별함이 묻어나는 여성의류쇼핑몰 ‘It's OK'
▲특별함이 묻어나는 여성의류쇼핑몰 ‘It's OK'
20~30대의 여성들을 위한 다양하고 복합적인 여성패션 스타일을 제공하는 멀티패션 여성의류쇼핑몰 ‘It's OK(이츠오케이)’(대표 박민정, 김비)가 [머니투데이 브랜드 대상 선정] 여성의류 부문에 선정되었다.

멀티패션 여성의류쇼핑몰 ‘It's OK(이츠오케이)’(www.its-ok.co.kr)은 감성적인 사진에 특기가 있는 박민정 대표와 남다른 패션 센스를 가진 김비 대표가 만나 설립된 신규 20대 여자 옷 전문 쇼핑몰이다.

젊음과 열정 그리고 멀티 스타일을 추구하는 멀티패션 여성의류쇼핑몰 ‘It's OK(이츠오케이)’는 20대의 여성들은 물론 30대 초반의 여성들까지 어우를 수 있는 자연스러운 스타일과 여자로서 특별함이 묻어나올 수 있도록 패션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른바 느낌 있는 여성의류쇼핑몰을 추구하는 ‘It's OK(이츠오케이)’는 어느 장소에서든 어느 옷과 코디해도 유독 눈길이 가는 It's OK만의 스타일을 제안하며 일상적이면서도 섹시한 느낌과 특별하면서도 편안한 코디 연출로 남다른 패션 감각을 선보이고 있다.

“그래 그거야!” 권해주는 이도 권함을 받는 이도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멀티패션 여성의류쇼핑몰 ‘It's OK(이츠오케이)’는 “나만의 스타일”이라는 마인드로 소비자에게 특별함과 편안한 느낌으로 접근하고 있다. 멀티패션 여성의류쇼핑몰 ‘It's OK’에서는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퀄리티에 있어선 자신 있다고 자부하며, 소비자들의 베스트 프랜드가 되기를 원한다.

‘It's OK(이츠오케이)’의 코디연출을 자세히 살펴보면 남방, 티, 청바지, 원피스, 자켓 등 단순해 보이지만 그 안에 파격적인 스타일과 일상적인 스타일이 어우러져 사진의 완성도와 모델이 보여주는 디테일은 자연스러움과 묘한 매력이 있어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요즘 20대를 겨냥한 패션 중심의 쇼핑몰은 많지만 자체적인 경쟁력이 없는 쇼핑몰은 존폐의 기로에 서기도 한다. 그러나 멀티패션 여성의류쇼핑몰 ‘It's OK(이츠오케이)’는 제이드, 소녀감성, 아우라제이, 쵸퍼, 다바걸, 더에이미, 윙스몰, 리본타이와 같은 인기쇼핑몰에 뒤지지 않는 뛰어난 스타일과 감수성이 깃든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멀티패션 여성의류쇼핑몰 ‘It's OK(이츠오케이)’은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과 고퀄리티의 아이템을 제공하여 만족스러운 쇼핑이 될 수 있는 고객 감동 실현을 위해 현재 오픈 이벤트로 신규 가입 적립금을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올 가을과 겨울에 멋을 내고 싶은 여성이라면, 친구에게 꼭 추천해주고 싶은 예쁜 옷 전문 여성의류쇼핑몰 ‘It's OK(이츠오케이)’의 감각적인 패션스타일을 만나보기를 권한다.

문의 02-6013-0916



※위 내용은 머니투데이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인권위원장 송두환, 금융위원장 고승범…장·차관급 8명 인사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부꾸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