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에프앤리퍼블릭, 색조 브랜드 아이노아이원 인수 “코스메틱 브랜드기업으로 도약”

머니투데이
  • 김건우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0.08.13 08:47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에프앤리퍼블릭, 색조 브랜드 아이노아이원 인수 “코스메틱 브랜드기업으로 도약”
에프앤리퍼블릭 (2,000원 상승10 0.5%)은 제이준코스메틱의 색조 전문 브랜드 ‘아이노아이원’(iKNOW iONE)을 인수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를 통해 에프앤리퍼블릭은 중국 유통 플랫폼 전문 기업에서 코스메틱 브랜드 기업으로 도약할 계획이다.

아이노아이원은 간단한 터치만으로 효과적인 컬러를 표현할 수 있는 미니멀 메이크업 컨셉의 ‘아이 니드 유 쿠션’과 세정력이 뛰어난 ‘아이 위시 클렌징 워터’가 인기를 끌고 있다.

에프앤리퍼블릭은 이번 인수를 통해 아이노아이원의 주 고객인 20~30대 젊은 소비자들을 흡수해 에프앤리퍼블릭의 소비층을 확장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는 견인차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에프앤리퍼블릭 관계자는 "이번 인수를 통해 K뷰티와 K패션 전문 중국 유통 마케팅 플랫폼 기업에서 코스메틱 브랜드 기업으로 도약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중국에서 온·오프라인 유통망 구축 경험과 소셜미디어를 통한 온라인 채널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에서도 온라인 마케팅에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어 “차별화된 용기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 등을 바탕으로 국내 메이크업 스킨케어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며 “최근 뷰티 트렌드인 스킵케어의 선두주자로 합리적인 가격대와 감성적 만족을 얻을 수 있는 가성비와 가심비를 갖춘 브랜드로 키워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 김건우
    김건우 jai@mt.co.kr

    중견중소기업부 김건우 기자입니다. 스몰캡 종목을 중심으로, 차별화된 엔터산업과 중소가전 부문을 맡고 있습니다. 궁금한 회사 및 제보가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기자의 다른기사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세종 종부세 1만명, 16억넘는 집 고작 82채…"폭탄론의 민낯"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꾸미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