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VIP
통합검색

남선알미늄, 창호 브랜드 로고·슬로건 교체

머니투데이
  • 이재윤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VIEW 5,326
  • 2022.04.11 09:47
  • 글자크기조절
남선알미늄, 창호 브랜드 로고·슬로건 교체
SM그룹 제조부문 계열사인 남선알미늄 (2,190원 ▼335 -13.27%)은 창호 브랜드인 남선윈다트·남선가안샤시 로고와 슬로건을 교체했다고 11일 밝혔다.

남선알미늄 관계자는 "브랜드명을 유지한 채 이미지와 슬로건을 교체해 최근 주거 트랜드를 반영한 고객친화적 마케팅을 전개하기 위한 결정" 이라고 설명했다. 남선윈다트는 남선알미늄에서 직접 제작하는 프리미엄 알루미늄 창호 브랜드이며, 남선가안샤시는 기술력과 우수한 단열성능을 갖춘 PVC브랜드다.

75년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남선알미늄의 핵심 가치를 담기 위해, 보다 세련되고 시각적인 디자인을 채택했다. 향후 다양한 제품 개발은 물론 고객 수요에 부합되는 제품출시를 통해 고객친화적 창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방침이다. 교체된 로고는 홈페이지와 온라인 카탈로그, 카카오톡 등 디지털 채널을 중심으로 단계적으로 적용을 할 예정이다.

슬로건도 교체했다. 남선알미늄은 '프리미엄 창호, 인테리어가 되다', '에너지 절감 고단열 PVC창'이란 특색을 담은 브랜드 슬로건을 선보이며 제품에 대한 철학을 담았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하루만에 80% 수익" 공모주 강세…상장 앞둔 대어 뭐 있나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뉴스 속 오늘
  • 더영상
  • 날씨는?
  • 헬스투데이

많이 본 뉴스

2023 대한민국 사회안전지수
풀민지
[연중기획] 인공지능 시대의 생존법, AI 리터러시 키우자

포토 /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