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VIP
통합검색

풀무원다논, '아이러브요거트'→'하루요거트' 브랜드 변경

머니투데이
  • 박미주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3.02.01 10:11
  • 글자크기조절
하루요거트/사진= 풀무원다논
하루요거트/사진= 풀무원다논
풀무원다논이 기존 '아이러브요거트'의 브랜드명을 '하루요거트'로 변경해 1일 새롭게 선보였다.

브랜드명 변경은 하루 한 컵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요거트 브랜드의 전문성과 특장점을 보다 명확히 전달하겠다는 취지다. 풀무원다논은 소비자들이 쉽게 기억하고 이해할 수 있는 브랜드명으로 교체해 가족 모두가 매일 즐길 수 있는 건강 습관 요거트로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하루요거트는 요거트 세계 판매 1위(2020 닐슨 데이터 기준)인 다논 유산균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뼈와 치아를 형성하는데 필요한 주요 무기질인 칼슘도 100mg(떠먹는 요거트 한 컵 기준) 들어있다. 비타민D도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50% 이상을 넣었다.

주요 제품으로는 '하루요거트 컵 3종(플레인, 딸기, 복숭아)', '하루요거트 병 2종(사과, 복숭아)', '하루요거트 한끼 1종(오트파인애플)'이 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고금리 더 간다"…美국채 투매에 증시 급락, '킹달러' 귀환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뉴스 속 오늘
  • 더영상
  • 날씨는?
  • 헬스투데이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풀민지
[연중기획] 인공지능 시대의 생존법, AI 리터러시 키우자

포토 /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