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VIP
통합검색

유아식기 브랜드 퍼기, 2023 브랜드파워대상 5회 수상

머니투데이
  • 허남이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텔레그램
  • 문자
  • 2023.03.17 16:44
  • 글자크기조절
-브랜드파워대상

퍼기 이중밀폐 이유식큐브/사진제공=퍼기
퍼기 이중밀폐 이유식큐브/사진제공=퍼기
라이프스타일 용품 제조기업 소셜빈(대표 김학수)에서 선보인 유아식기 브랜드 '퍼기(Firgi)'가 2018, 2019년과 2021년, 2022년에 이어 '유아용품' 부문 2023년 브랜드 파워대상을 수상했다.


퍼기(Firgi)는 "안심하세요, 퍼기입니다" 라는 슬로건 아래 영아부터 유아, 어린이로 성장하는 아이들에게 어릴 때부터 좋은 식습관을 만들어 주기 위한 브랜드 가치를 지향하는 프리미엄 유아 식기 브랜드다. 주요 제품으로 이중밀폐 이유식큐브, 고래캡 , 냥냥 흡착식판이 있다.

퍼기(Firgi) 이중밀폐 이유식큐브는 슬림한 구조의 이중 밀폐 방식으로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이유식 재료를 보관할 수 있는 멀티큐브로 냄새차단이 가능하다. 출시 이후 누적판매량 50만개를 돌파하여 '국민 이유식큐브'로 자리매김한 베스트셀러이며 소비자 만족도 4.9점의 제품력이 검증된 상품이다.

퍼기(Firgi) 이중밀폐 이유식큐브는 보관 용량에 따라 4구와 6구 두 가지 타입으로 초기 이유식과 중후기 이유식까지 보관할 수 있고, 아이 성장 이후에는 다진 채소와 양념, 육수 등을 얼려 사용할 수 있는 다용도 제품이다.


음료의 흘림을 방지하는 파우치 토퍼인 퍼기 고래캡은 2021년 3월 첫 출시해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에서 오픈과 동시에 앵콜 판매까지 모두 완판되는 기록을 세운 히트 상품이다. 퍼기 고래캡은 아이들이 파우치 형태의 음료를 마실 때 세게 쥐거나 흔들어도 내용물이 쏟아지는 것을 방지하도록 설계했다.

퍼기 냥냥 흡착식판은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으로 선공개한 당일 전량 품절되며 인기를 입증 하였다. 특히 자사몰 판매 시작 일주일 만에 완판행진에 이어 동시에 4차 완판행진을 한 바 있다. 고양이 발바닥 모양의 신제품 냥냥흡착식판은 총 5개의 디바이더볼이 있어 반찬 수에 따라 골라 쓸 수 있고 이유식부터 유아식까지 사용할 수 있다.

퍼기 브랜드 관계자는 "퍼기 제품은 아이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100% 국내 생산 플래티넘 실리콘으로 제작되어 열탕소독,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스팀소톡, UV 살균기 등 다양한 방법으로 세척이 가능하다"며, "귀여운 디자인과 감각적인 색상으로 육아맘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엄마들이 공감하는 제품을 아이의 관점에서 상품을 개발한 점이 꾸준한 사랑받는 이유"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미 연준, 기준금리 11개월째 동결…올해 1번만 내린다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다음 언론사 홈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뉴스 속 오늘
  • 더영상
  • 날씨는?
  • 헬스투데이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풀민지

포토 /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