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VIP
통합검색

CJ ENM, 엑스포 유치 총력전…'케플러'와 홍보 뮤비 공개

머니투데이
  • 변휘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텔레그램
  • 문자
  • 2023.09.20 14:16
  • 글자크기조절
/사진제공=CJ ENM
/사진제공=CJ ENM
CJ ENM (82,900원 ▲1,500 +1.84%)이 오는 11월 말 2030부산세계박람회(부산엑스포) 개최지 선정을 앞두고 부산엑스포 유치를 위한 막판 홍보전에 힘을 보태고 있다.

CJ ENM은 20일 걸그룹 Kep1er(케플러)와 함께 제작한 부산엑스포 홍보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새로운 물결(FRESH WAVE)' 콘셉트 아래 '세계의 대전환, 더 나은 미래를 향한 항해'라는 부산엑스포의 주제를 담았다. 배경음악은 케플러의 'We Fresh(위 프레시)'로, 함께 도전하면 무엇이든 이뤄낼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뮤직비디오는 tvN, Mnet, OCN과 CJ ENM, 부산엑스포 유치위원회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다. 다음 달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엠카운트다운 인 프랑스' 등 글로벌 오프라인 행사에서도 상용된다.

CJ ENM 관계자는 "K컬처를 대표하는 선도 기업으로서 부산엑스포의 성공적인 유치를 위해 마지막까지 전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한국 넘자" 왕족도 나섰다?…일본 농촌마을 들썩인 이유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뉴스 속 오늘
  • 더영상
  • 날씨는?
  • 헬스투데이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2023 대한민국 사회안전지수
[연중기획] 인공지능 시대의 생존법, AI 리터러시 키우자

포토 /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