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VIP
통합검색

중소 뷰티 브랜드 알리기 나선 'W컨셉'...서울경제진흥원과 라방 진행

머니투데이
  • 조한송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텔레그램
  • 문자
  • 2023.12.07 16:40
  • 글자크기조절
W컨셉, 서울경제진흥원과 라이브 방송 진행/사진제공=W컨셉
W컨셉, 서울경제진흥원과 라이브 방송 진행/사진제공=W컨셉
패션 플랫폼 W컨셉이 서울경제진흥원과 중소 뷰티 브랜드 지원을 위해 '팬과 만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는 지난 7월 서울시 중소기업 지원 기관인 서울경제진흥원과 체결한 '중소 뷰티 브랜드 발굴 및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마련된 행사다.

W컨셉은 자체 라이브 방송 'W라이브(W.LIVE)'를 켜고 7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코엑스 라이브 플라자에서 90명의 팬과 만나는 라이브 방송을 선보인다. 건조한 겨울철 피부 탄력 고민이 많은 고객을 위해 '콜라겐'을 테마로 오프라인에서 직접 먹고, 마시고, 바르는 체험을 통해 뷰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이번 라이브에는 2030 고객들에게 인지도 높은 인플루언서인 '효진초이' '큐영' '서기' 등 3명이 쇼호스트로 출연한다. 해당 방송은 인플루언서 유튜브 채널에서도 동시에 송출된다. 콜라겐을 주성분으로 한 이너뷰티(먹는 화장품) 브랜드인 '오니스트'와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오던스'를 대표 상품으로 소개한다. 이와 더불어 이너뷰티 상품 섭취 방법, 스킨케어 방법 등을 안내할 예정이다.

W컨셉 관계자는 "지난 10월부터 팬과 만나는 라이브 '팬밋업(Fan Meet Up)'을 도입하고 입점 브랜드의 팬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왔다"며 "체험 요소와 풍성한 할인혜택을 준비한 만큼 더블유컨셉의 우수한 뷰티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외국인 '사자' 코스피 상승… SK하이닉스·메리츠금융 질주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뉴스 속 오늘
  • 더영상
  • 날씨는?
  • 헬스투데이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풀민지
[연중기획] 인공지능 시대의 생존법, AI 리터러시 키우자

포토 /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