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VIP
통합검색

'성시경 효과'…사조대림, 참치캔 판매량 337% 뛰어

머니투데이
  • 이재윤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텔레그램
  • 문자
  • 2024.02.29 10:20
  • 글자크기조절
사조대림, 사조참치 광고 모델 성시경./사진=사조대림
사조대림이 가수 성시경을 광고 모델로 기용하면서 효과를 보고 있다.


사조대림은 이달 프리미엄 참치캔의 판매량이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 지난해 12월 대비 337% 증가했다고 밝혔다. 성시경 광고는 감각적인 연출과 영상 분위기가 대비돼 웃음을 자아내는 유머 코드까지 담아냈다. 광고 영상 전편 조회수가 총 816만 뷰를 넘어서기도 했다.

사조대림의 프리미엄 참치는 참치 통조림에서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가다랑어'가 아닌 고급 어종 '황다랑어'와 '날개다랑어' 통살을 그대로 사용한 고급 참치캔이다. 엄선한 원료를 담아 맛과 풍미를 끌어올리면서 열기 전부터 속을 확인할 수 있고 개봉 시 손을 다칠 염려가 적은 '투명 안심따개'를 적용해 편의성도 강화했다.

사조대림은 앞으로도 성시경과 함께한 다양한 광고 콘텐츠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순식간에 127조 증발…새파랗게 질린 개미들 "살려달라"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뉴스 속 오늘
  • 더영상
  • 날씨는?
  • 헬스투데이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2023 대한민국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