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VIP
통합검색

하이트진로 맥주 켈리, 신규 TV 광고 선봬

머니투데이
  • 유예림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텔레그램
  • 문자
  • 2024.02.29 10:49
  • 글자크기조절
/사진제공=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맥주 켈리의 새 브랜드 슬로건 '더블 임팩트 라거, Kelly'를 공개하며 올해 맥주 시장 공략에 나선다.

하이트진로는 켈리 TV 광고 <더블 임팩트> 편을 선보인다. 새로운 슬로건을 도입한 첫 광고를 시작으로 '더블 임팩트 라거' 콘셉트의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하이트진로는 더블 숙성 공법으로 만든 두 가지 맛을 전달하기 위해 켈리의 특징을 '더블 임팩트 라거'로 강조했다. '부드러운 첫맛에 한 번, 강렬한 끝맛에 두 번'이라는 메시지도 전달한다.

켈리의 모델 손석구도 광고에 등장한다. 손석구 주위로 부드러운 거품과 강렬한 탄산을 표현했다. 신규 광고는 TV 및 디지털 채널을 통해 29일부터 방영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이번 광고는 부드러움과 강렬함이 대비되는 비주얼을 강화했다"며 "새로운 슬로건과 함께 활발한 마케팅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무임승차'에 뿔난 LG엔솔, 中 겨냥?…'배터리 특허 전쟁' 선언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뉴스 속 오늘
  • 더영상
  • 날씨는?
  • 헬스투데이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2023 대한민국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