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VIP
통합검색

더벤티, 브랜드 모델 '덱스' 선정 캠페인 유튜브 콘텐츠 공개

머니투데이
  • 고문순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텔레그램
  • 문자
  • 2024.04.08 16:43
  • 글자크기조절

2024년 더벤티 모델 덱스 선정 과정 내용 담아
126만 구독자 보유 유튜버 미미미누와 함께 진행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브랜드 창립 10주년을 맞아 브랜드 모델로 '덱스'를 선정하고 크리에이터 '미미미누'와 협업해 제작한 모델 선정 캠페인 콘텐츠를 공개했다.

사진제공=더벤티
사진제공=더벤티

더벤티는 지난 5일, 더벤티 공식 유튜브 채널 '더벤티비'에서 더벤티의 브랜드 모델로 덱스를 선정하는 과정을 담은 기업 체험 브랜디드 콘텐츠를 새롭게 공개했다.


유튜버 미미미누는 약 126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대형 유튜버로 해당 영상에서는 더벤티의 이사가 된 미미미누가 실제 더벤티의 모델로 덱스를 선정하는 일련의 기획과 마케팅 전략 회의 등을 하는 과정 등을 담고 있다.

앞서 더벤티는 유튜버 '미미미누'와 함께 기업 체험 브랜디드 콘텐츠인 '미미미생' 콘텐츠 두 편을 제작했으며, 이 과정에서 미미미누가 '덱스'를 브랜드 모델로 추천한 바 있다.

덱스는 '솔로지옥',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대학체전' 등 방송과 유튜브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며 주가를 올리고 있는 요즘 대세 방송인이다.


더벤티 관계자는 "미미미생 콘텐츠를 통해 더벤티의 모델 덱스 선정 과정을 재밌게 담았다"며 "앞으로 덱스와 함께 진행하는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을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냉동김밥 수출" 호재 터진 사조그룹주...상한가 말아올렸다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다음 언론사 홈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뉴스 속 오늘
  • 더영상
  • 날씨는?
  • 헬스투데이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2023 대한민국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