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VIP
통합검색

베리시, 2024 봄·여름 'Feel the blossom' 캠페인 진행

머니투데이
  • 윤숙영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텔레그램
  • 문자
  • 2024.04.18 19:31
  • 글자크기조절
딥다이브(대표 이성은)의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베리시'가 2024년 SS(봄·여름) 시즌을 맞아 다채로운 봄의 색감과 함께 여성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캠페인 'Feel the blossom'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쿨핏'(COOL FIT) 시리즈의 24 SS 시즌 새로운 컬러를 소개한다. △흐드러진 여름날의 수국 '딥블루' △화사하게 빛나는 투명한 '라벤더' △봄의 들판을 뒤덮은 물망초 '아이스블루', 총 3가지다. 24SS 시즌에만 출시되는 리미티드 색상이다.


김혜정 베리시 상품기획 리드는 "24SS 쿨핏의 새로운 컬러는 고객 니즈를 바탕으로 뉴트럴&파스텔톤, 피치 퍼즈 컬러 등 글로벌 트렌드를 반영한 결과물"이라며 "기존 고객에게는 새로움으로, 신규 고객에게는 트렌디한 감각으로 다가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베리시'(Verish)는 바느질 봉제 대신 원단과 원단을 접착한 심리스 퓨징 기법의 '쿨핏' 브라로 유명한 브랜드다.

사진제공=딥다이브
사진제공=딥다이브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한국주식 저평가, 장투가 답"…40억원 일궈낸 회사원의 믿음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뉴스 속 오늘
  • 더영상
  • 날씨는?
  • 헬스투데이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2023 대한민국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