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VIP
통합검색

라파스가구, 브랜드파워대상 3년 연속 수상

머니투데이
  • 김재련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텔레그램
  • 문자
  • 2024.05.14 16:25
  • 글자크기조절
-브랜드파워대상

라파스가구(대표 손준용)가 머니투데이 '2024 대한민국 브랜드파워대상' 리빙(가구) 부문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브랜드파워대상'은 산업 경쟁력 제고 및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 분야별 우수 브랜드를 선정, 시상하고 있다.

사진제공=라파스가구
사진제공=라파스가구

1992년 설립된 가구 전문 브랜드 라파스(RAPAZ) 가구는 입주, 신혼가구 전문 브랜드로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기반으로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30여년간 가구 제조부터 유통, 판매까지 사업을 확장하며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라파스가구는 쇼파, 침대, 식탁을 주 메인으로 주문 제작가구 라인업을 갖췄다. 고객의 니즈를 충분히 충족시킬 수 있도록 패브릭소파, 가죽소파, 식탁세트, 침대프레임, 매트리스, 소파테이블, 거실장 등 다채로운 제품을 구성해 고객의 선택 폭을 넓혔다.


라파스의 모든 제품은 국내에서 제작하는 가구들로 E-zero 목재인 친환경 등급 자재만을 엄선하여 사용해 제작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대다수의 수입 모델의 기성품인 패밀리 침대는 하단이 없거나 약할 뿐 아니라 내부 소재를 확인할 수 없다는 단점이 있는데, 라파스 제품의 경우, 국내 주문 제작 가구를 전문으로 해 친환경 E0 등급만을 사용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진제공=라파스가구
사진제공=라파스가구

손준용 대표는 "좋은 가구는 많지만, 합리적인 가격의 좋은 가구를 찾기는 어렵다. 라파스가구는 30년 이상 경력의 가구 전문가가 운영해 가구의 모든 원단부터 디자인, 내구성까지 꼼꼼하게 점검하고 제작하며 국내 주문제작 가구만을 전문으로 하며 사이즈, 색상 등 고객의 선호도에 맞춰 제작하기 때문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품질과 고객 만족에 힘쓰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입주, 신혼 전문 라파스가구는 포천가구단지에 400여평 규모의 전시장을 운영하며 온오프라인을 통해 고객과 가까이 소통하고 있으며 고객이 직접 제품을 확인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최근에는 라파스가구의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해당 브랜드의 최신 정보를 빠르게 제공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소비자와의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尹, '인구 국가비상사태' 선언…"대한민국 존망 걱정해야"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다음 언론사 홈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뉴스 속 오늘
  • 더영상
  • 날씨는?
  • 헬스투데이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풀민지

포토 /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