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VIP
통합검색

시에라디자인, 고객 참여 첫 소통 '시에라 하이퍼' 성료!

로피시엘 옴므
  •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텔레그램
  • 문자
  • 2024.05.19 16:53
  • 글자크기조절

참가 신청 경쟁률 15:1 큰 호응, 북악산 탐방로-경복궁 일대 약 8km-3시간 코스
하이킹 이후 부대행사, 그랜드마더십 대표 제품 체험까지 총 5시간 행사 마무리

/사진제공=하이라이트브랜즈
/사진제공=하이라이트브랜즈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이사 이준권)가 전개하는 마운틴 아웃도어 브랜드 시에라디자인(SIERRA DESIGNS)이 지난 5월 14일(화) 진행한 하이킹 프로그램 '시에라 하이퍼(SIERRA HIPER)'를 성황리에 마쳤다.

'시에라 하이퍼'는 시에라디자인이 고객과 함께 진행한 첫 번째 브랜드 행사로, 사전 신청자 중에 추첨을 통해 선발된 총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브랜드 첫 행사임에도 신청 경쟁율이15:1에 이를 정도로 큰 호응을 얻었다.


'시에라 하이퍼' 하이킹 프로그램은 대자연을 모험하며 삶의 원동력을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 'THINK OUTSIDE' 전파와 건강한 아웃도어 생활을 즐기는 핵심 소비자와의 소통 확대를 목표로 마련됐다.

/사진제공=하이라이트브랜즈
/사진제공=하이라이트브랜즈
코스 테마는 서울의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헤리티지를 간직한 곳이다. 54년만에 개방된 청와대 등산로부터 경복궁을 에워싼 돌담길, 옛 정취가 고스란히 보존된 서촌 일대가 포함됐다. 행사는 오전 11시에 서촌에서 출발해 북악산 등산 탐방로와 경복궁 일대 약 8km를 완주하는 왕복 3시간 코스를 10명씩 총 3팀이 조를 이뤄 진행됐다.

화창한 날씨 속에 자연을 만끽한 하이킹의 여운이 채 가시기 전, 출발지이자 종착지였던 서촌의 '러닝' 테마 편집샵 '온유어마크'에서는 참가자 전원이 함께하는 부대행사가 이어졌다. 이 시간에는 아웃도어 문화와 시에라디자인의 아카이빙을 주제로 한 토크 세션과 디제잉 공연, 럭키 드로우 등이 진행됐다.


/사진제공=하이라이트브랜즈
/사진제공=하이라이트브랜즈
특히 토크 세션에는 평소 다양한 모험과 도전을 즐기는 브랜드 앰버서더와 브랜드 디렉터가 참석해 본인만의 특별한 아웃도어 활동 노하우 전수 및 시에라디자인이 추구하는 상품의 진정성 등 알찬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도 가졌다.

또한, 시에라디자인을 대표하는 '그랜드마더십 돔 텐트'의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그랜드마더십 의류 컬렉션' 팝업을 운영해 참가자들이 자유롭게 둘러보고 체험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후 참석자 전원에게 하이킹 코스의 컨셉에 걸맞는 한국 전통과 현대적 요소가 어우러진 디자인의 볼캡, 부채, 타올 등 스페셜 패키지를 완주기념으로 증정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벼락부자 될 줄"… 주가 63% '뚝' 벼락거지 된 개미들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다음 언론사 홈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뉴스 속 오늘
  • 더영상
  • 날씨는?
  • 헬스투데이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2023 대한민국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