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트위터
통합검색

오늘의 증시

오늘의 증시
코스피 코스닥 원/달러
3173.05 969.10 1130.50
▲38.53 ▲6.6 ▼4.3
+1.23% +0.69% -0.38%

김도윤, '콘크리트 유토피아' 출연 확정…이병헌·박서준과 호흡

머니투데이    뉴스1 제공 |입력 : 2021/04/20 09:22 
  • 0%
  • 0%
  • 김도윤, '콘크리트 유토피아' 출연 확정…이병헌·박서준과 호흡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배우 김도윤이 영화 '콘트리트 유토피아'에 출연을 확정했다.

김도윤의 소속사 저스트엔터테인먼트는 20일 김도윤이 '콘크리트 유토피아'에 출연한다고 알렸다.

'콘크리트 유토피아'는 대지진으로 폐허가 되어 버린 서울, 유일하게 남은 황궁아파트로 생존자들이 모여들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재난 스릴러다. 김숭늉 작가의 인기 웹툰 '유쾌한 왕따'의 2부 '유쾌한 이웃'을 새롭게 각색, 거대한 폐허가 된 도시를 배경으로 아파트 안과 밖에서 살아남은 이들의 사투를 그린 작품으로 이병헌, 박서준, 박보영이 캐스팅돼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도윤은 황궁아파트의 주민 도균 역을 맡아 이병헌, 박서준, 박보영과 호흡을 맞춰 인상 깊은 열연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영화 '곡성'에서 양이삼 캐릭터를 통해 인간의 심리 묘사에 특화된 그만의 연기 장점을 부각하며 영화계 관계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김도윤은 영화 '반도'에서도 비극적인 캐릭터를 디테일하게 그려냈다. 또한 작년 말 개봉한 영화 '럭키 몬스터'를 통해 당당하게 첫 주연으로 거침없는 연기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김도윤은 최근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옥'에 출연 소식까지 전해 당당하게 연기파 배우로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옥'은 예고 없이 등장하는 지옥의 사자들을 맞닥뜨리게 된 사람들이 갑작스런 지옥행 선고를 받으며 겪게 되는 초자연적 현상을 그린 작품으로, 그는 화살촉의 일원으로 분해 광기 어린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한편 '콘크리트 유토피아'는 현재 촬영 중이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부꾸미
머니투데이 수소대상
사회안전지수

머니투데이 SERVICE